주원 엄태웅 파파라치, 엄포스 습득하는 중? ‘돈독 우애 과시’

입력 2013-01-22 08:26  


[연예팀] ‘태웅앓이’에 빠진 주원이 엄태웅 파파라치에 나섰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에서 엄태웅을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하며 파파라치로 변신한 주원의 스틸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주원 엄태웅 파파라치 스틸은 태국에서 촬영 중인 엄태웅의 촬영장에 스텝으로 위장 잠입한 주원의 익살스런 모습. 주원은 수준급의 변장실력(?)을 뽐내며 촬영 중인 엄태웅의 사진을 찍기 위해 벤치, 자동차 뒤, 길거리 등에서 커다란 카메라를 든 채 파파라치 뺨치는 맹활약을 펼쳤다. 연기자가 아닌 스텝의 한 사람으로써 최대한 자연스러워 보이려는 주원의 노력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최우혁으로 분한 엄태웅은 정확한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천재적인 두뇌의 산업스파이. 국정원 신입요원인 한길로(주원)와 끊임없이 대립각을 이루며 가족의 복수를 펼칠 예정이다. 그러나 드라마 속의 대결 구도와는 달리 끈끈한 애정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모습은 동료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받기에 충분했다.
 
게다가 두 사람이 함께 움직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주원은 영화 ‘특수본’으로 엄태웅과 함께한 바 있고,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도 함께 출연하며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고 있다. 이에 촬영장 스텝들 사이에서는 “이 정도면 ‘한 몸’이다. 엄태웅이 가는 곳에 주원이 있고, 주원이 가는 곳에 엄태웅이 있다”며 심상치 않은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진실규명이 나올 정도.
 
이에 주원은 “촬영하면서 태웅이 형을 모니터로 보고 있으면 굉장히 남성미 넘친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엄포스를 습득하는 중이다. 인간적인 면이나 연기적인 면을 통틀어서 본받고 싶은 사람”이라는 깜짝 속내를 밝혀 선·후배간의 돈독한 우애를 과시했다.
 
파파라치 주원의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원 엄태웅 파파라치, 주원 사랑~ 귀여워”, “주원 엄태웅 파파라치, 장가갔는데 주원 어쩌나”, “주원 엄태웅 파파라치, 둘이 찍는 드라마 완전 기대 되요” 등 두 사람을 향한 애정 어린 질투와 함께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23일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설리 버럭, 운동 못하는 광희에 “짜증났다”
▶ 악동뮤지션 ‘못나니’ 심사위원들 혹평 세례 불구 ‘YG行’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박유천 삭발 닮은꼴? 두상 너무 예뻐~
▶ 붐 월척 인증 “내 인생 최고의 월척!”
▶ [포토] 소유진 결혼식 하객, 이런 조합 보기 드물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