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민혜 기자] 규현, 려욱, 예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일본 라이브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SUPER JUNIOR-K.R.Y SPECIAL WINTER CONCERT’는 지난 11월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고베, 도쿄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총 9회에 걸쳐 펼쳐졌으며 7만 2천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이번 투어는 당초 요코하마와 고베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도쿄 공연이 새롭게 추가 됐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일본 신곡 ‘Promise You’무대를 비롯해 ‘달콤씁쓸’, ‘나란 사람’ 등 슈퍼주니어 앨범 수록곡, OST 발표 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슈퍼주니어-K.R.Y는 능숙한 일본어 멘트로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했음은 물론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개별 무대도 준비했다. 규현은 일본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OST ‘SOMEWHERE’, 려욱은 아야카의 ‘미카즈키(초승달)’, 예성은 더원의 ‘I Do’를 열창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슈퍼주니어-K.R.Y는 지난 1월23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싱글 ‘Promise You’로 24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원 딸 가수 데뷔, ‘크리스’로 활동 임박
▶ 백지영 의상굴욕, 시도는 좋았지만… ‘셔틀콕 같아’
▶ 박진영, 표절소송 또 패소 “600만원 배상하라”
▶ 조권 얼굴나이 34살? 35살 측정된 박미선에 ‘굴욕’
▶ [포토] 써니힐 주비, 이기적 각선미 (쇼!음악중심)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