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아도 너~무 작아!” 소두 연예인 총집합

입력 2013-01-28 09:08  


[뷰티팀] 원더걸스 소희, 소녀시대 윤아, 걸스데이 민아. 이 세 명의 공통점은 일반인보다 작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 소두 아이돌의 표본으로 불리고 있다.

얼굴이 예쁘다고 해서 마냥 부러운 것은 아니다. 선이 예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도 큰 바위 얼굴이라면 호감도가 떨어진다. 이제는 작은 얼굴 안에서 눈, 코, 입이 얼마나 잘 배치되어 있는지를 따져야 할 때인 것.

소두 연예인은 전체적인 신체 비율도 남다르다.

소두 연예인, 완벽한 비율을 가졌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중들에게 인기 있는 연예인들은 하나 같이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큰 눈과 오똑하게 선 콧대, 도톰한 입술 모두가 작은 얼굴 안에 다 들어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다.

그녀들의 작은 얼굴은 길쭉한 키와 날씬한 몸매를 도드라지게 만든다. 긴 팔, 다리와 상반되는 작은 얼굴은 멀리서 봐도 눈에 띈다. 많은 여성들이 바라는 환상의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것도 결국 소두인 셈. 전체적인 신체 실루엣에 마무리를 찍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녀들처럼 환상의 비율을 가지고 싶다면 얼굴부터 작게 만들어보자. 잠자기 전 5분만 투자해 얼굴 마사지를 한다면 아이돌 못지않은 소두로 거듭날 수 있다.

조금 더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싶다면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에 건조함이 잘 느껴져 얼굴이 당기기 쉽다.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그 정도가 심하다. 수분막을 형성시켜 주는 오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페이스 마사지 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신선한 영양을 공급해줘 맑은 피부로 거듭나 수 있다. 꿀이 함유된 오일로 마사지 한다면 수분까지 공급되기 때문에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전했다.

얼굴 작아지는 마사지 방법

소두가 되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작은 얼굴 만드는 방법도 각양각색이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소두 마사지를 배워보자.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얼굴 경락점을 잘 짚어 눌러주면 숨어 있던 라인이 생긴다.
 

1. 왼손 끝으로 오른쪽 귀 뒤의 움푹 팬 곳부터 목 아래까지 촘촘히 눌러 지압한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2. 겨울철에는 마사지 할 때 얼굴이 잘 건조해진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오일을 손바닥에 발라 페이스 라인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 양 손끝으로 광대뼈 안쪽에서 바깥쪽을 향해 꼼꼼히 눌러가며 지압하면 된다.
3. 양손을 가볍게 주먹 쥐고 관절을 이용해 광대뼈 밑에서 턱 쪽으로 3회 반복하며 문지른다.
4. 양 손바닥을 펴서 볼에 대고 아래에서 위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얼굴을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피부 타입별 페이스 오일
 
페이스 오일을 선택할 때 자신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야 한다. 얼굴 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는 조금 무거운 타입의 텍스처를 바르는 것이 좋다. 지성 피부는 오일의 점성도가 묽은 제품을 사용해보자.
 

(복합성)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건성) 엘리샤코이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
(지성) 멜비타 ‘아르간 뷰티 오일’
(사진출처: w스타 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