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보다 더 예뻐? 男 아이돌 탐나는 입술 비결

입력 2013-01-30 10:09  


[뷰티팀] 여자 아이돌의 작고 귀여운 입술만큼 남자 아이돌의 탐스러운 입술도 눈길을 끈다.

남자아이돌은 귀엽고 잘생긴 외모와 다양한 매력으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곤 한다. 이들의 잘 갖춰진 얼굴에서 특히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 것은 바로 입술. 통통하고 야무진 남자 아이돌의 입술은 누나들의 마음에 불을 지른다.

이제는 남자도 입술이 예뻐야 할 때다. 아이돌처럼 매력적인 입술을 갖추고 싶다면 다음을 주목해보자.

남자 입술 관리, 무엇이 관건일까?


겨울철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 입술이 자주 트게 된다. 여성의 경우 다양한 립 케어 제품을 사용해 이를 케어하지만 남성의 경우 입술이 건조해지면 침을 바르고 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침은 입술의 수분을 빼앗을 뿐만 아니라 소화 효소가 염증을 악화시킬 우려가 있으니 삼가야 한다.

입술이 트면서 일어난 각질을 손이나 이로 뜯는 것도 좋지 않은 습관이다. 상처가 날 경우 세균이 침투해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입술을 깨무는 버릇과 입술을 뜯는 행동 등도 가능한 줄이는 것이 좋다.

평소 립 케어 제품을 꾸준히 발라주기만 해도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보습 효과가 높은 립밤 등을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발라주자. 좀처럼 건조함이 가라앉지 않는다면 단계별 립 케어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해 주는 것도 방법이다.

브릴리언트 관계자는 “입술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1~2회씩 각질 제거를 습관화하는 것이 좋다. 각질 제거를 꾸준하게 해주면 입술 색깔이 점점 옅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입술을 가질 수 있다“며 “이후 입술 전용 마스크팩을 통해 수분을 공급하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건강하고 예쁜 입술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자 입술, 이 아이템이 딱


립밤은 밤낮 수시로 바르는게 좋다!
키엘 페이셜 퓨얼 노샤인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매트한 포뮬러의 립밤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건조하고 마른 입술을 보습해주는 제품. 입술의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도 효과가 있다.

각종 건조함을 해결하고 싶다면 러브 밤!
줄리끄 러브 밤 : 비타민E와 오일 등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제품. 입술은 물론 팔꿈치나 발뒤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단계별 입술 케어를 원한다면 립 케어 시스템!
브릴리언트 러브 하트 립 케어 시스템: 마스크, 겔 패치, 에센스로 구성된 3단계 립 케어 제품. 입술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립 마스크는 주름 관리에 유용하다. 밀착력이 높은 패치형 젤리 팩은 피부장벽을 강화해 각질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립 에센스는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줄 뿐 아니라 산뜻하게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