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드래곤에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등

입력 2013-02-03 16:47   수정 2013-02-04 18:58

드래곤에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캐세이패시픽그룹의 저비용항공사(LCC) 드래곤에어는 다음달 28일부터 베트남 다낭에 새로 취항한다. 에어버스 A320으로 운항하는 다낭 노선은 주 3회(화·목·일) 홍콩에서 출발한다. 유류할증료 등을 포함한 총액 요금은 47만7900원부터. 서울, 부산과 제주 출발 15일 전 발권의 경우도 요금이 47만7900원부터다. 드래곤에어는 다음달 31일부터 홍콩~중국 후베이성(湖北省) 우한(武漢) 노선을 주 7~9회, 제주는 주 3회에서 주 4회로 증편 운항한다. 1644-8003

하얏트리젠시제주, 설 패키지 판매

○하얏트리젠시제주는 렌터카와 조식이 포함된 설 패키지를 오는 8~11일 판매한다. 패키지 고객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빌리지’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까멜리아힐 무료 입장권도 준다. 연을 만들어 새해의 소원을 적어 날리는 ‘연 만들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23만5000원. (064)735-1234

'오키나와' 겨울 캠페인 전개  

○오키나와관광컨벤션뷰로(visitokinawa.jp/kr)는 이달 말까지 ‘뜻밖의 겨울을 만나다, 오키나와’라는 테마로 겨울 캠페인을 연다.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부상한 오키나와의 특별한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에 아시아나항공과 진에어는 오키나와 겨울 여행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인증샷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 온라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부산-구이린 직항 여행 상품

○KAL투어(kaltour.com)는 부산에서 중국 구이린(桂林)까지 대한항공 직항으로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오는 3월19일까지 5박과 6박의 두 가지 일정으로 진행한다. 30일 전 예약하면 선착순 8명까지 5만원을 할인해준다. 예약자 전원에게 캐리어 벨트를 제공한다. 59만9000원부터.

키자니아 창립 3주년 행사

○키자니아는 창립 3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9~11일 키자니아를 방문하면 어린이 1명당 어른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축하 글을 남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2인 가족 초대권을 제공하고, 300번째 입장객에겐 케이크를 선물로 준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에겐 입장료를 30% 할인해준다.

제주올레 사진 아카데미

○사단법인 제주올레(jejuolle.org)는 오는 16~17일 제1기 제주올레 사진 아카데미를 연다. 사진 강좌는 1박2일로 진행되며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강의한다. 이론 교육 후 올레길과 오름 등을 걸으며 촬영 실습을 하고, 찍은 사진을 평가하는 시간도 갖는다. 선착순 20명 모집하며 숙식·교통비 포함 12만원.

제주신라, 유니세프 1억 기부

○제주신라호텔은 지난달 31일 로즈룸에서 2013년 객실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하는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윤규 총지배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박동은 부회장, 유니세프 친선대사 영화배우 안성기, 특별대표 김혜수 씨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 1억원은 영양실조 치료식인 플럼피너트 구입과 아프리카 학교 짓기 캠페인에 쓰인다.

봄맞이 포토제닉 이벤트

○온라인투어는 오는 28일까지 ‘봄맞이 포토제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올리고 간단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무디킹 음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홈페이지(onlinetour.co.kr)를 통해 3월11일 발표한다.

이트 '러브 본 스테이크'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나인스 게이트 그릴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본 스테이크(Love Bone Steak) 세트’를 출시했다. 러브 본 스테이크에 로제샴페인, 관자구이, 성게 리조또, 뱅쇼 소르베와 디저트로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20만원. (02)317-0366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