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뮌헨 ISPO서 프라우덴 등 주력제품 선뵈

입력 2013-02-04 10:05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은 잠재고객 확보 및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2013 뮌헨 ISPO 박람회’에 참가해 다운소재 브랜드 프라우덴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뮌헨에서 열리는 이번 ISPO 박람회는 이달 3일부터 4일간 개최되며, 아웃도어(Outdoor), 전통(Traditional), 퍼포먼스(Performance) 스포츠의 3개 분야로 나눠 전시된다. 아울러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약 2300여개의 원부자재 기업이 박람회에 등록하고 국내 기업 중에는 태평양물산과 블랙야크 등의 원부자재 업체들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태평양물산은 기본 다운소재와 함께 탄소(Carbon)를 가공한 후 솜털에 코팅한 ‘히트 다운(HEAT DOWN)’, 테프론(Teflon)을 활용한 ‘DWR 다운(Durable Water Repellent DOWN)’ 등의 주력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태평양물산이 출원한 특허제품은 히트 다운으로 원, 적외선 뿐만 아니라 가시광선까지 흡수해 동일 조건하에서 일반제품보다 약 3도 이상 높은 체온 유지가 가능하며, 탄소로 코팅돼 전하가 쉽게 빠져나갈 수 있어 정전기 방지효과도 있다.

태평양물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히트다운과 DWR 다운 등을 앞세워 태평양물산의 위상을 한층 강화시킬 것"이라며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박람회 참석은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에도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실제로 태평양물산은 ISPO에 참석한 의류 바이어(Buyer) 대상의 영업을 통해 2014년 매출처 확보에 주력하고 3년 이내에 약 200만불 규모의 매출을 확보할 계획이다.

임석원 태평양물산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글로벌 트랜드를 배우고 영업 역량을 강화해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박람회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태평양물산의 지위를 향상시키고 비즈니스를 강화하는데 주력, 특히 프라우덴 브랜드의 품질 우수성과 우븐 사업부의 수직적 제조공법을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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