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판다렌과 함께하면 발리여행의 행운이!

입력 2013-02-08 13:48   수정 2013-02-08 14:22

<p>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의 판다렌 캐릭터로 업적을 달성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판다렌과 함께 쏟아지는 경품을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게임 내 신규 종족 판다렌을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월8일부터 4월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에 새롭게 생성한 판다렌 종족 캐릭터나 15레벨 미만의 판다렌 캐릭터로 이벤트 참여 등록 후, 20, 40, 60, 80, 85, 9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중 달성한 업적 확인은 이벤트 페이지(http://kr.battle.net/wow)에서 가능하다.

완료한 업적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포인트로 이벤트 기간 내에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상품에 대한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발리 2인 여행권(1명), 아이폰 5(20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200명), 모바일 문화 상품권(1,500명)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kr.battle.net/wow)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세 공과금 당첨자 부담)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종족(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캐릭터 직업(수도사), 그리고 새로운 최고 레벨인 90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모험하게 될 넓은 새로운 대륙 등을 포함해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판다렌은 곰과의 포유류 판다의 형상을 한 캐릭터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와 동양적인 의상이 특징이며, 종족 특성으로 판다렌은 '미식가', '대식가', '내면의 평화', '오동통', '점혈법'을 가지게 되는데, '미식가'와 '대식가'는 통통한 판다렌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판다렌 종족으로 죽음의 기사를 제외한 수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도적, 주술사, 그리고 전사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추후 적용 될 5.2 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새로운 일일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사항들이 개선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Battle.net 월드 챔피언십 'WOW' 최강자 가린다
WOW:판다리아의 안개 소장판에 진귀한 보물이!?
블리자드, WOW-스타2 확장팩으로 지스타 달군다!
'WOW-스타2' 궁금증? 이들에게 물어봐!
스타2 - WOW 세계 최고수 '대격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