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지난 27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는 영턱스클럽 박성현이 출연해 아내 이수진 씨와 7개월 된 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현은 유채영과 팀을 이뤄 결승전까지 진출했고 끝내 우승까지 차지한 가운데 아내 이수진 씨가 깜짝 등장해서 아들, 현준군을 안고 무대에 등장했다.
아들바보 박성현의 모습이 방송에 나가자 마자 방송을 캡쳐한 사진은 바로 각종 포탈의 상위검색어를 차지했다. 아들 바보 박성현과 이수진 부부는 다음주 SBS ‘도전 1000곡’월장원전을 앞두고 아들과 함께 예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성현은 자신의 홈피에 "결혼식은 진행해 주신 권영찬 선배님이 우리 아들 현준이를 위해서 선물한 호주의 국민 속싸개 스와들업을 받아서 감사의 뜻에 인증샷을 날립니다! 잘 기우겠습니다! 선물 대환영입니다!"라고 재미난 메시지를 남겼다.
영턱스클럽 리더 박성현과 지난 2011년 3월 결혼한 레이스모델 출신 방송인 이수진은 지난해 6월19일 오후 3.12Kg의 건강한 남자 아이를 자연 분만했다. 박성현은 홈피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속싸개에 쌓인 현준이가 애벌레처럼 너무 귀엽다? 누구 아들이지?’라고 전하며 다시한번 아들 바보임을 증명했다.
아내 이수진씨는 “현준이가 남편을 붕어빵처럼 빼다 박아서 너무나 신기하고,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줘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박성현-이수진 부부는 SBS ‘자기야’와 SBS플러스 ‘결혼은 미친 짓이다2’에 출연하여 알콩달콩 신혼부부의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도전천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족애를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정음 특수분장 고충 “너무 힘들어 울었다”
▶ 미국서 뺨 맞은 ‘라스트 스탠드’, 한국서 한풀이?
▶ 박신혜 열애설 해명 “정용화와 잘 어울려서 그런지…”
▶ 샤이니 안무고충 "연습시간 역대 최장..온몸이 상처투성"
▶ [포토] 포미닛 '첩보영화 속 한 장면처럼'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