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일 기자] 2월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남성 구두 편집매장 유니페어에서 아영FBC가 전개하는 러시아 수퍼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아의 런칭파티가 열렸다.
새로운 문화 코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가는 사람들의 모임을 위해 기획된 벨루가의 런칭 파티는 벨루가의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벨루가 노블’과 ‘벨루가 골드 라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벨루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남성 구두 셀렉트 샵 유니페어가 전개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구두와 패션 액세서리를 함께 전시해 고급스러운 파티 현장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위해 수많은 프레스와 유니페어 강재영 대표, 러시아 대사관 및 파티 피플들을 비롯하여 2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벨루가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벨루가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벨루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벨루가는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드카는 ‘독하고 강한 술’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프리미엄이라는 레이블에 어울리는 새로운 보드카 문화를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벨루가는 보드카의 원산지 러시아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술로 시베리아 청정지역 지하 330m에서 끌어올린 지하수와 보리를 원료로 하여 순수한 몰트 그대로 담은 순도 100%의 보드카이다. 노블라인은 30일, 골드라인은 90일의 숙성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질감과 은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벨루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 프리미엄급 블랙박스의 본격화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