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주거상품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브랜드 도입 10주년을 맞아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했다고 6일 발표했다. 새 BI는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했다. 대우건설은 도시형 소형 주거상품 ‘푸르지오 시티’, 고급 빌라·타운하우스 ‘푸르지오 하임’,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의 BI도 새롭게 바꿨다. 푸르지오 새 로고는 6월 입주 예정인 김포 한강신도시 푸르지오 현장부터 적용할 예정이다.[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받자!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