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9회째인 KOSAC은 오는 5월13~15일 3일간 참가자를 받는다.
메인후원사인 진에어가 제시한 과제를 전국 대학 광고홍보 관련학과 수업과 연계해 기획·제작·PT 등 광고캠페인 개발의 전 과정을 경험하는 실무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제는 ‘동북아 LCC(저비용항공) 시장에서 진에어의 차별적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학생들은 지도교수와 함께 3~5인의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상금은 총 3000여만 원. 9월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1팀에게는 10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전국대회 진출팀은 8월 말에 개최되는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또 PT심사 진출팀 가운데 4학년 이상의 학생은 한국광고협회 ‘뉴미디어광고 취업희망자 과정’ 교육의 우선권을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KOSAC 공식 홈페이지(http://kosac.ad.co.kr) 및 진에어 홈페이지(http://ji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