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 메인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3월12일 MBC 측은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구암 허준’의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메인 포스터에는 김주혁 단독샷부터 출연진 모두가 출연한 단체샷까지 다양한 버전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구암 허준’ 포스터를 살펴보면 허준 역을 맡은 배우 김주혁이 의관을 입고 환자의 진맥을 짚고 있는 모습과 함께 허준(김주혁) 예진(박진희) 유도지(남궁민) 다희(박은빈)가 엇갈린 사랑을 표현하듯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세 번째 포스터에는 유의태(백윤식) 손 씨(고두심) 등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해 대작 드라마의 면모를 과시했다.
포스터 메인 카피는 “세상은 심의를 만들고, 심의는 세상을 살린다”로 평생 한 길을 걸어온 인물 허준과 그를 둘러싼 수많은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구암허준’은 3월18일 방송을 확정하며 서서히 베일을 벗어나가고 있다. 특히 120부작이라는 큰 스케일과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2013년 상반기 MBC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만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허준의 이야기를 다섯 번째로 리메이크한 ‘구암 허준’은 기존 방송된 캐릭터와는 다르게 현재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보완했으며, 새롭고 극적인 장면들을 추가해 전작들과 차별화된 ‘허준’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암허준’은 3월18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비와 열애 기사 터져 '장옥정' 제작진에 죄송"
▶ [포토]고두림 이은 베이글녀 채보미, '아찔한 가슴라인'
▶ 현아 해외광고, 착시 가터벨트까지? '섹시포텐 제대로'
▶ '지아이조2' 이병헌 "2살 동생 드웨인 상반신 노출 걱정했다"
▶ [인터뷰] '신세계' 박성웅 "16년 만에 제대로 놀았다?" ①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