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이야, 실제야?"…'아찔한' 쌤소나이트 광고, 글로벌서 화제

입력 2013-03-15 13:30  



제일기획이 제작해 호주에서 방영 중인 '쌤소나이트' 광고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글로벌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파이어라이트' 광고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2만 회를 넘겼다. 지난 14일까지 조회 수는 7만2000여 회.

외줄타기와 비슷한 익스트림 스포츠 '슬랙라이닝(slacklining)'을 광고 속에서 활용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지상에서 수백미터 떨어진 두 개의 산봉우리를 연결한 줄과 15층짜리 두개의 빌딩 끝을 연결한 줄 위를 가방 '파이어라이트'를 들고 걸어가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

가방이 떨어진 뒤에도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아찔함과 동시에 제품의 특성을 보여준다.

광고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테이블 마운틴'과 주요 도심에서 촬영했다. 지난달 호주에서 방영된 뒤 인기를 끌자 홍콩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 광고 집행이 확정됐다.

유럽 및 미주 지역의 광고 집행도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다고 제일기획 측은 설명했다.

쌤소나이트 호주의 지역책임자인 프리스터 씨는“이번 쌤소나이트의 파이어라이트 캠페인은 놀라울 정도로 훌륭하다"며 "더욱이 쌤소나이트 여행가방과 함께 실제 퍼포먼스를 했다는 것이 정말 놀랍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먹방' 윤후, '짜빠구리' 먹고 받은 돈이 '깜짝'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