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디자인, 기능 3박자 두루 갖춘 전혀 새로운 SPA골프웨어 FLAG1 론칭

입력 2013-03-19 10:38  


- FLAG1, ‘최고를 꿈꾸는 골프웨어’, ‘신개념 SPA골프웨어’를 의미
- 30대 중∙후반 뉴서티 골퍼를 타깃으로 베이직 라인과 기능성 라인으로 제품 구성
- 온라인 골핑닷컴과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구매 가능,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 실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전혀 새로운 SPA 골프웨어 브랜드 FLAG1(플래그원)이 18일(월) 론칭했다.

FLAG1은 깃발, 승리를 뜻하는 플래그(FLAG)와 최고를 뜻하는 숫자1의 합성어로 ‘최고를 꿈꾸는 골프웨어’를 뜻한다. 패션시장에서 꾸준하게 상승 중인 SPA시장에 도전하는 ‘신개념 SPA 골프웨어’로서 대표가 되고자 하는 상징적인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30대 중∙후반의 뉴서티(New thirty: 신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감각적인 30∼40대 소비자) 골퍼를 타깃으로 하고 있는 FLAG1은 주로 3~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스윙에 적합한 입체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FLAG1은 ‘베이직 라인(Basic Line)’과 ‘TGS 라인(Technical Golf Skin Line)’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직 라인은 모던한 디자인과 슬림한 핏을 갖춰 착용감이 좋아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TGS 라인은 흡한속건(吸汗速乾), 냉감, 스트레치, UV CUT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골퍼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등산을 비롯한 격한 스포츠 활동시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 2013 S/S 시즌에는 10D(데니어)의 초경량 고밀도 원단 소재로 환절기 운동 시 필수 아이템인 ‘하이퍼 라이트 재킷(Hyper Light Jacket)’과 7개의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6가지 다양한 칼라를 갖춘 ‘세븐 포켓 팬츠(7 Pockets Pants)’ , 입체 패턴과 시원한 매시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스윙을 돕는 ‘이지 스윙 서포터 티셔츠(Easy Swing Supporter T-shirts)’등을 만나볼 수 있다.

FLAG1의류사업팀 박태진 팀장은 “기존 골프웨어 제품들은 가격이 상당히 높은 데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충분히 반영되지 않은 측면이 있었다”며 “이에 골프웨어의 기능성에 SPA의 강점을 결합한 전혀 새로운 골프웨어 FLAG1(플래그원)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이어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골퍼들이 FLAG1의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FLAG1의 제품은 온라인 골핑닷컴(www.golping.com)과 골프존마켓 매장(www.golfzonmarket.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FLAG1 홈페이지(http://www.flag1.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FLAG1은 3월 18일(월)부터 다양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다음 달 14일(일)까지 온라인 골핑닷컴 사이트 내 첫 구매 고객에게는 FLAG1 5천원 할인권을, 친구 추천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골핑닷컴 1천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4월 5일(금)부터 골프존마켓에서 FLAG1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골프존마켓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1인 1회, 회원에 한함)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개그맨 김학래, 탕수육으로 年 100억 벌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