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대의 희소가치, '백상앨리츠' 오피스텔 분양

입력 2013-03-22 11:51  



별내신도시, 오피스텔 부지 0.1%대로 희소성 높은 투자프리미엄…

서울과 인접해있어 강북의 판교라 불리는 별내신도시 부동산시장이 최근 활기를 띠고 있다. 과거 입지요건 면에서 최고의 신도시라 평가 받으면서도 기반시설 미비 등의 이유로 저평가 받아왔던 별내신도시는 입주가 시작되어, 각종 인프라시설이 갖쳐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별내신도시내 오피스텔 부지가 0.1%대로 비중이 낮아 수도권 신도시내 오피스텔 대비 희소가치와 미래가치까지 상승하면서 ‘없어서 못산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백상건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의 경우 분양 시작과 동시에 투자자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까지 분양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전한다

별내신도시 도시로서의 역할 가능해져…

지난해 12월 별내역 경춘선 개통을 시작으로 지난 2월 1일부터 별내신도시 입주민들의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경기순환버스가 외각순환도로 불암 영업소에 정차한다.

대중교통의 경우 일반버스 5개 노선, 마을버스 3개노선이 운영중에 있으며, 2017년까지 지하철 8호선이 별내역까지 연장을 목표로 하고 있고, 버스를 갈아탈 수 있는 환승센터까지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지하철 4호선 연장과 다양한 BRT노선이 예정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교통편의는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별내신도시 부동산관계자는 “별내신도시는 초기 주거기반시설 부족으로 입주민들의 불만이 있었지만, 현재 병원, 약국, 소매점 등 편의시설의 입점과 경기동북부의 랜드마크인 메가볼시티가 확정되고, 이마트가 오는 7월 개점준비를 서두르면서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별내신도시 최초의 테라스형 오피스텔 백상앨리츠 분양시작부터 관심집중

최근 분양을 시작한 별내신도시 최초의 테라스 오피스텔 ‘백상앨리츠’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은 경기도 별내신도시 업무시설1-2블록에 위치해 메가볼시티와 인접하고, 이마트와 홈플러스 모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더블역세권인 별내역이 도보거리에 있는 별내신도시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은 투자자 및 실수요자 모두를 겨냥한 19개 타입의 평면설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도입해 우물천정, 붙박이장, 현관신발장, 냉장고, 세탁기, 천정형 에어컨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여성 입주자를 위한 주차장 비상 호출 시스템,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 커뮤니티 등이 설치되고, 전세대 지역 냉/난방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마케팅팀  조항기 상무는 “백상앨리츠는 경기동북부의 랜드마크가 될 메가볼시티와 인접하고, 서울, 갈매, 진건보금자리, 퇴계원 재정비촉진지구 등 사업지 인근에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별내신도시내 오피스텔 부지가 0.1%대로 희소성이 매우 높아 투자자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은 3.3m2당 600만원대의 낮은 분양가로 투자자들의 수익율을 높인 수익형 오피스텔이다. 한국자산신탁에서 시행과 자금관리를 직접 진행하여 안전성을 보받을 수 있다.또한, 수요자를 위한 중도금을 무이자혜택을 지원한다. 견본주택은 구리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588-2136]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