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과 ‘연예인 오빠’ 모아보기

입력 2013-04-01 15:12   수정 2013-07-25 18:15


[라이프팀] 등장 후 모든 시선을 집중하게 하는 우리 과 연예인 오빠들. 준수한 훈남 외모에 훤칠한 키, 여자를 배려할 줄 아는 매너는 물론 올 A의 과탑을 놓치지 않는 그들은 그야말로 ‘연예인’이다.

OOO과 10학번의 그 오빠는 어떻더라. 거기다가 어느 집 아들이더라. 하는 농담 반 진담 반 식의 루머가 흘러가면서 그들의 후광은 더욱 커지게 된다.

그래서 살펴봤다. 전공별로 각 과의 인기남을 유형별 아이돌로 가상 캐스팅해 살펴보기로 한다. 인텔리의 전형 경영학과, 순수한 공학도 그리고 듣기만 해도 설레는 체육교육과까지 두루 알아본다.

“외모, 성격, 지성…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 경영학과 훈남 오빠


지성미가 넘치는 경역학과 훈남 오빠에는 인피니트의 엘이 낙점됐다. 날렵한 턱선, 오똑한 콧날, 강렬한 눈빛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환한 미소 하나로 과 전체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듯.

이른바 ‘귀공자 타입’의 잘생긴 훈남 외모는 잘 자란 있는 집 아들일 것이라는 추측과 모든 것을 가진 엄친아 이미지로 많은 이들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사려 깊고 성숙한 사고를 지닌 그들은 특히 여자 후배들에게 인기만점이다.

항상 들고 다니며 듣는 뮤직 플레이어는 경영학과 오빠들의 필수품. 나직한 목소리로 가볍게 읊조리는 멜로디는 인기 상승 요인이다. 취미는 어쿠스틱 기타. 코드 정도는 잡아줄 수 있는 것이 예의라고 생각하는 이 시대 진정한 훈남이다.

자기관리도 그들에게는 필수사항이다. 항상 촉촉하게 물기 어린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수분크림과 미스트 그리고 상황에 따라 비비크림를 발라주는 것도 경영학과 오빠들에게는 허용된다.

“너디함이 매력이야…큰 뿔테에 순진한 미소로 승부” 귀요미 공대생


마른 몸에 큰 뿔테, 생글생글 웃는 얼굴이 매력인 공대생에는 씨엔블루의 강민혁을 가상 개스팅했다. 무엇보다 안경을 벗었을 때 나타날 착하고 순수한 모습이 잘 어울렸기 때문.

야외 활동은 하지 않고 주로 연구실에서 활동하는 새하얀 백옥피부가 매력이다. 연구실에서 자주 입는 하얀 가운과도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다. 평소 사람 좋게 웃던 얼굴이 연구실에서는 날카로운 공학도의 그것으로 변해 ‘일하는 남자’에 대한 로망으로 바뀌기도 한다.

다만 치밀한 연구 끝에 결과를 내놓는 공학도들은 피부에 바람 잘 날이 없다. 지독한 밤샘 연구로 얼굴에 뾰루지와 여드름이 하나 둘 올라오기 시작하면 하얗고 맑은 피부의 귀요미 공대생의 모습은 사라지기 십상이다.

전형적인 공대생의 모습에서 벗어나려면 스팟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울퉁불퉁한 얼굴 피부표면을 매끈하게 해주며 피부톤과 결을 보정해주는 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사용하면 밤샘 연구 속에서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누나들에게 인기만점…귀여운 얼굴에 근육질 몸” 베이글남 체교과 동생


과내에서 누나들의 시선을 붙잡는 것은 단연 체교과 학생이다. 적당히 핏 되는 티 한 장에 청바지만 걸쳐도 자연스럽게 나오는 탄탄한 몸의 실루엣은 남성적 매력을 어필하기 때문.

이와 함께 입꼬리가 올라가는 미소 하나면 누나들을 올킬하기 충분하다. 이른 바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 몸매를 지닌 베이글녀의 남성 버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섹시한 매력의 체교과 동생에는 박재범을 가상으로 설정했다.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나쁜 남자의 매력을 지니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마력 때문. 운동과 춤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근육질의 몸,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그리고 시원한 미소가 ‘잘나가는 체교과 동생’의 100% 싱크로율에 달할 정도다.

잦은 야외활동과 체육교과목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그을린 구릿빛 피부는 남성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이 때는 태닝한 듯 내추럴하게 그을린 것이 포인트다. 이를 위해서는 썬크림과 썬블록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과 바디에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 ‘나도 연예인’ 만드는 특급 아이템

왼쪽부터) 브이랩 시스템 7 스킨 후레쉬 토너 포 맨, 헤라 옴므 리프레쉬 로션, 브이랩 시스템 7 화이트닝 썬 크림 포 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상반기 구직 활동 유형 ‘문어발족’ 多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