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첫 등판 '마구더리얼'이 함께 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4-02 12:27   수정 2013-04-02 13:58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의 역사적인 MLB(메이저리그) 첫 등판에 '마구더리얼'도 한턱 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 에서 류현진 선수의 MLB 첫 선발등판을 성원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3일 오전11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F)와의 첫 등판에서 류현진 선수가 경기 중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3만 거니를 증정하는 '333 특별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4월4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의 단독모델인 류현진 선수를 이용자분들과 한마음으로 같이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구더리얼'이 지난 28일 공개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했기에 류현진 선수도 MLB 첫 무대에서 예의 폭발적인 투구로 강한 임팩트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8일 오후 본격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더리얼'은 공개 첫날부터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마구더리얼' 게시판에도 '마구더리얼 이 정도로 잘 나왔을 줄은 몰랐네' '반차내고 마구더리얼 하고 있는 중', '기대이상의 게임..할만한데?' '오승환, 손승락, 김광현 등 투구동작 똑같아서 놀람' 등 이용자들의 긍정적 반응들이 지속적으로 게재되며 현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마구더리얼'은 이 게임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으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적용 △다대다모드 도입 등 콘솔 야구 이상의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온라인 야구게임의.최종진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기존 두 차례 테스트에 비해 △한층 더 진화된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이용자의 상급레벨 적응을 돕는 '레벨테스트' 신설, △8개년도 KBO 선수카드(2005~2012)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3개년도 구현(2010~2012)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새롭게 가미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아내고
있다.

넷마블은 향후에도 류현진 선수의 등판과 궤를 같이해 관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갈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구단생성, 게임플레이, 게시판 글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볼(BALL)로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 선수에게 도전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류현진을 이겨라'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 웹 페이지 상에서 류현진 선수가 던지는 공을 쳐내면 배팅결과에 따라 게임아이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게 된다.

'마구더리얼'의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대한민국 야구 에이스들, '마구더리얼'로 뭉쳤다!
'마구더리얼' 류현진과 함께 최종준비 'OK'
더 센 놈이 왔다, '마구더리얼' 28일 대공개!
'야구게임 대부' 김홍규 '리얼마구 또 일내겠다'
온라인 야구게임들, '야구 개막' 이벤트 대격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