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일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4월4일부터 4월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2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이하 ‘P&I 2013’)에 참가한다.
캐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상반기 신제품 ‘EOS 100D’와 ‘파워샷 N’을 비롯해 DSLR, 미러리스, 콤팩트 카메라, EF렌즈, 시네마 EOS 시스템 등 캐논의 전 제품 군을 망라한 약 360대의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캐논 부스에서는 세계 최소∙최경량 DSLR 카메라 EOS 100D(APS-C 타입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DSLR 카메라 중)를 비롯해 신개념 스타일리쉬 카메라 ‘파워샷 N’ 등 아직 출시하지 않은 신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메라 카테고리 별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7개의 테마존을 구성해 각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풀프레임 존에서는 캐논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라인업 EOS-1D X, EOS 5D Mark3, EOS 6D를 포함해 시네마 EOS 시스템의 신제품 EOS C100, EOS-1D C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EOS 100D 존에서는 세계 최소∙최경량 DSLR 카메라 EOS 100D와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00D 파워샷 N 존에서는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N이 전시된다.
이 외에도 캐논의 인기 EF 렌즈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렌즈 존과 시네마 EOS 시스템의 대표 제품인 EOS C300과 EF 시네마 렌즈를 직접 다뤄볼 수 있는 시네마 존 그리고 일반인들이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캐논의 망원렌즈와 쌍안경을 접해볼 수 있는 망원 존과 쌍안경 존이 마련돼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이번 P&I 2013에서는 캐논 부스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캐논의 광학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캐논은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 ‘캐논 퀴즈쇼’ 참가자에게는 한정판 레드 스트랩, 머그컵, 신미식 작가의 신간 <PARIS>등을 선물을, 설문조사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매일 선착순 약 1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월6일 오후 1시에는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캐논 부스를 직접 방문해 관람객들이 남긴 질문들을 현장에서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수지에게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