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증후군, 메디컬 스파로 풀어볼까

입력 2013-04-05 13:54   수정 2013-04-05 14:04


[김보희 기자] 스파(spa)는 일반적으로 온천이나 건강 휴양 시설을 뜻하며 마사지나 물의 열, 부력으로 몸의 혈액 순환을 촉진해 피부관리,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설을 뜻한다.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혈액순환을 위한 운동은 필수이지만 일상에 쫓기다보면 간단한 등산조차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이 스파. 짧은 시간 대비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파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몸을 녹일 수 있는 가장 탁월한 대비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파가 이들에게 인기가 있는건 도심 한 가운데서 즐길 수 있다는 지리적 장점과 편하게 스파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함 때문.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혈액 순환, 피부관리,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도 이름 있는 스파 테라피 몇 곳은 예약을 하지 않고서는 가기 힘든 상황이다. 이렇게 스파가 현대인들의 필수적인 테라피로 떠오른 이 때,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두 배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파를 미용목적만 생각하기 쉬운데 ‘이 곳’은 다르다. 일명 ‘메디컬 스파’로 불리는 제이케이 성형외과의 제이케이 스파&에스테틱은 도심 속 공해와 스트레스, 환경으로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안정시키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힐링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디컬 그룹에서 운영하는 까닭에 기존 스파에서 운영하는 뷰티 중심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수술 직후 회복할 수 있는 수술 회복 전용 프로그램과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한 Stem Cell Facial Therapy, 다른 곳과 차별화된 스파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Stem Cell Facial Therapy의 경우 세계 최초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한 힐링 프로그램. 제이케이 Stem Cell 연구소에서 특별히 신경쓴 스파 테라피로 벌써부터 스타를 비롯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파 공간의 이름도 특별하다. 강녕전, 교태전, 자경전, 향원정으로 나뉜 제이케이 스파&에스테틱은 메조 스템셀, 스템셀 발관리, 스템셀 전신관리 등으로 전신 순환과 재생,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히노끼 스파와 닥터제이케이 5종을 활용한 명품 페이스 회복관리 시스템도 가장 인기 있는 테라피 중 하나. 보습&재생, 미백관리, 탄력관리 등 개인의 성향에 맞춰 테라피를 받으면 된다.

비타민 C, E의 400배 산화력, 체지방감소, 만성피로, 피부노화, 비만억제 등 효과적인 개선책이 될 수 있는 맞춤형 영양 주사요법은 개인별 맞춤 주사요법으로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활성화 시키고 해독작용과 세포 기능을 향상시켜 보다 근원적인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이케이 성형외과 관계자는 “일반적인 스파가 대중화된 이 때, 메디컬 스파는 미용적인 부분은 물론 메디컬적인 요소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어 연령층을 불문하고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뜯으면 안 되는 휴지 ‘괜히 나쁜 사람 되는 것 같아’
▶ 위층 와이파이 이용법 ‘공짜로 쓰려면 이 정도는 해야…’
▶ 부모님 몰래 피자 알바, 헬맷까지 써놓고 번호 키를… ‘황당’
▶ 치약 짜는 습관과 성격, 얼마나 일치할까? 네 가지 유형 ‘대박’
▶ [포토] 수지 반전뒤태, 청순한 국민 여동생이 뒤를 돌면 '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