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주름없애기 위한 아이크림 제대로 바르는방법

입력 2013-04-06 17:38   수정 2013-07-30 10:22


[뷰티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누구나 얼굴주름이 생긴다.

하루하루가 지나갈수록 눈주름부터 이마주름 팔자주름까지 점점 주름이 늘어간다. 제일 먼저 생기는 주름 부위는 가장 움직임이 많은 눈가다. 눈밑주름과 눈가주름이 생기기 시작했다면 피부노화 관리를 시작해야 할 때다.

주름은 왜 생기는 걸까?

주름의 근본적인 원인은 자연적인 노화와, 자외선과 같은 외부 요인이다.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면서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이 생긴다. 신체의 신진대사가 저하됨에 따라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얼굴이나 몸에 생기기도 한다. 외부적인 요인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자외선이다. 흡연, 스트레스, 건조함, 급격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부족으로 눈가주름, 팔자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아무리 하얗고 밝은 피부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피부에 주름이 많다면 동안피부로 보이긴 힘들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주름을 케어하고자 한다. 하지만 주름의 케어는 힘들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깊은 주름은 주름성형 중 하나인 주름제거수술이나 주름살제거시술을 받으면 없앨 수 있지만 부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뿐더러 값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따른다.

주름을 초기에 잡는 방법?

초기 주름은 거의 눈가에서부터 시작된다. 눈가의 피부는 얇고 피지선이 거의 없어서다. 이에 다른 부위보다 촉촉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어야 한다. 아이크림은 노화예방의 필수 제품으로 꼽히는 이유다. 하지만 간혹 아이크림과 일반 화장품의 차이를 모르고 아이크림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이크림은 다른 화장품 보다는 고기능성으로 영양분이 고농도로 함축 되어있다. 아이크림효과로는 노화방지는 물론, 잔주름개선과 다크서클개선효과를 들 수 있다. 다크서클이 심하다면 전용을 따로 사용 할 필요 없이 RS 이지에프 슈퍼바머 아이크림을 사용하면 좋다. 주름개선화장품인 기능성화장품으로 눈가주름 개선은 물론 다크서클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이미 생긴 주름도 피부세포 활성화 성분인 EGF 성분이 피부 세포를 강화 시켜 눈가주름, 팔자주름을 완화 시켜 준다.

아이크림바르는방법은 눈가 아래와 눈두덩이에 소량을 두들기듯 발라 주는 것이다.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 사용해야 눈가주름을 더욱 예방 할 수가 있다. 아이크림바르는순서는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으니 선택하는 브랜드 순서를 따르는 것이 좋다. 요즘은 팔자주름개선화장품들이 나와 있지만 입가 피부도 눈가와 비슷한 피부 조직을 이루고 잇기 때문에 아이크림을 사용해서 팔자주름과 미간주름 이마주름을 케어해도 된다.

아이크림겟잇뷰티 방영편을 보면 아이크림겟잇뷰티순위에 아이크림저렴이 제품도 많이 소개가 되었다. 아이크림이라고 해서 무조건 고가의 제품이 좋은 것 만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피부에 적합하고 눈가의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눈가에 사용하는 만큼 안정성이 입증된 화장품을 선택 하도록 하자.

초기 단계의 주름인 눈가 주름은 관리를 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과의 차이가 확실하다. 미리 아이크림을 이용한 주름관리를 통해 주름을 예방 하도록 하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