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부인' 마지막 촬영 사진 공개 "본방사수 부탁"

입력 2013-04-07 15:12  


[권혁기 기자] SBS '내 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의 메지콩 식당 식구들이 함께한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4월6일 오후 연예매니지먼트사 판타지오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오랜만에 다 모인 '나비부인' 가족들. 마지막 촬영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방송도 본방사수 해 주실거죠?"이라는 글과 함께 '내 사랑 나비부인'의 주인공 염정아와 김영애 김성수 차수연 등 '내 사랑 나비부인'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인 훈훈한 사진들이 공개 됐다.

이번에 공개된 '나비부인'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 속에는 극 중 알콩 달콩한 러브라인을 이어가던 최민과 김준형의 결혼식을 배경으로 지난 6개월 동안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을 통해 연기 앙상블을 펼친 메지콩 식당 식구들이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철부지 톱스타 남나비로 열연을 펼쳤던 염정아를 비롯해 김영애 김성수 차수연 윤세아 김정현 이보희 장용 등 많은 배우들은 끝까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마지막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 특히 안하무인 남나비로 분해 51회라는 대장정을 이끌어온 염정아는 6개월 넘게 동고동락한 김영애 김성수 차수연 윤세아 등의 배우들과 기념 촬영을 이어가며 종영을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지난 10월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져온 염정아는 "많은 분들이 남나비 캐릭터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마지막까지 잘 올 수 있었다. 그 동안 많은 애정과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다음 작품에서도 더욱 멋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나비부인'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나비부인' 마지막 촬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비부인' 이제 정말 끝인가요?"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회도 본방사수 할게요!" "마지막이라니 정말 아쉬워요! 끝까지 즐거움 주셔서 고마워요. '나비부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지막 촬영을 마친 '내 사랑 나비부인'은 4월7일 오후 8시45분 최종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출처: 판타지오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JYJ, 공백도 외압도 꺾지 못한 저력
▶ 지아이조2 100만 돌파…이병헌, 무대인사 전격 결정
▶ [인터뷰]송혜교 "'그 겨울'은 나를 창피하게 만든 작품"
▶ [w위클리] 가요계 디싱시대, 가끔은 옛 추억이 그립다!
▶ [포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이 추는 강남스타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