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입력 2013-04-11 17:48   수정 2013-04-12 04:56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4일 GS샵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 론칭 방송을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터치 바이 이경민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백화점 브랜드 ‘비디비치’를 만든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홈쇼핑 채널을 통한 화장품 판매가 늘어나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홈쇼핑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해 이경민 아티스트와 협력해 만들었다. ‘트리플 앰플 에센스’, ‘스킨 브라이터’ 등 7가지 상품을 8만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