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예년보다 쌀쌀한 날씨가 길어지고 있지만 남쪽에는 화창한 봄 날씨가 고개를 들고 있다. 이번 주만 지나면 따스한 계절을 만끽할 수 있다는 예보에 봄맞이 여행 문의 역시 북새통을 이룬다.
이에 따라 제주도 전문 여행사 ‘씨제주’에서는 롯데호텔 봄맞이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여 제주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제주롯데호텔’에서 제공되는 사계절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이 바로 그것이다.
‘해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씨제주’는 봄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페셜 칵테일을 마시며 따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해온 슬링’과 이태리 레스토랑 ‘페닌슐라’의 런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해온 슬링은 제주 유채꿀과 오미자를 한라산과 배합한 칵테일 한라티니에 이은 해온의 대표 스프링 칵테일로 여행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한 푸른 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객실과 2박 이상 시 실내수영장, 체련장, 습식사우나, 건식사우나 등이 비치된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해놓았다.
해온 키즈풀, 자쿠지, 사우나 등의 기존 ‘해온’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롯데호텔 스프링 해온 이벤트는 ‘씨제주’와의 제휴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4~5월 패키지 예약 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