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배우 고준희가 프리미엄 몰링 아울렛 모델에 발탁됐다.
4월25일 고준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고준희가 프리미엄 몰링아울렛 ‘하이힐’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지난 18일 첫 TV CF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모델 출신 고준희는 늘씬한 9등신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고준희는 몸에 딱 달라붙는 미니 원피스로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으며, 화려한 액세서리로 세련된 감각을 연출했다.
또한 고준희는 특유의 도도한 표정 연기를 지으며 화려한 패션 콘셉트에 부합하는 사진을 완성해냈다. 특히 그는 의상과 머리카락, 액세서리를 망설임 없이 가위로 잘라버리는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새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했다.
하이힐 마케팅팀 전형찬 부장은 “어떤 옷이든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줄 아는 고준희의 이미지는 세련되고 합리적인 쇼핑을 지향하는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하이힐 아울렛의 특징을 강렬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고준희 모델 발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초절정 미녀는 이럴때 쓰는말” “고준희 모델 발탁 훈훈하다” “고준희 모델 발탁 축하드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의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CF는 5월1일부터 주요 케이블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박수진·이정신 '칼과 꽃' 출연 '넝쿨당' 이어 두번째 호흡
▶ [w위클리]'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사실 인기 없지 말입니다
▶ [w위클리]하루 시청코스 살펴보니 ‘구암 허준’만 쏙 빠졌네
▶ JYP 측 “밝기 조절만 의뢰했다” 사진조작 의혹 공식 사과
▶ '출생의비밀' 유준상, 핑클 올킬? 이효리만 남았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