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중국서 아시아 5개국 투어 피날레 장식

입력 2013-05-06 09:52  


[연예팀] 3월9일 대만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4.11), 홍콩(4.20), 싱가포르(4.27), 중국 상하이(5.1)와 광저우(5.4)까지 총 5개국 6개 도시에서 약 2만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Hyun Bin the 1st Asia Fan meeting tour'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폭발적인 인기, 영화 '만추'의 베를린국제영화제 초청 등 배우로서 최고의 순간에 홀연히 군대에 입대한 현빈을 보고 아쉬워한 것은 비단 국내 팬 뿐이 아니었다. 아시아 전역에 방영된 '시크릿 가든'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만추'가 역대 중국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고의 흥행수익을 기록하면서, 현빈을 만나고자 하는 아시아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이 이어졌던 것.
 
'시크릿 가든' 종영 후 아시아 각국으로부터 러브콜이 쇄도 했지만 현빈의 군복무로 해외 방문이나 현지 팬과의 만남을 잠시 미룰 수 밖에 없었다. 제대 후 첫 공식적인 활동을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결정한 것은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

아시아의 언론은 현빈은 '시크릿 가든' 같은 로맨틱 코미디와 '만추' 같은 정통 멜로 장르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배우다. 대중적으로 친숙한 이미지와 선 굵은 남자다운 모습을 모두 가진 현빈의 양면성이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아시아의 '현빈 앓이'를 설명했다.

또한 탕웨이와 출연한 영화 '만추'의 경우, 중화권에서 작품성, 화제성, 흥행성에서 모두 괄목할만한 결과를 얻었다며, 이를 현빈의 해외 방문 시 언론이 팬들처럼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열띤 취재 경쟁을 벌이는 이유로 밝혔다.

5개국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현빈은 한국으로 복귀해 영화 '역린' 촬영 준비에 몰입할 예정이다. 영화 '역린'은 노론과 소론으로 나뉘어 정치적으로 혼란한 조선시대를 다룬 작품으로 현빈은 극중에서 정조를 연기한다. (사진제공: 오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언맨3’ 500만 돌파, 10일 만에…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1박 2일’ 차태현 셋째 임신 발표, 新다둥이 아빠 등극 “계획했다”
▶ 현빈 개념 발언, 군입대 2년 공백 “인기보다 연기가 더 걱정된다”
▶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 [포토]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강지환, 우월한 기럭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