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늘 진액, 잘 골라야 효능도 좋아…선물로 인기

입력 2013-05-07 17:03  


웰빙, 힐링 바람을 타고 자연에서 얻은 원료 그대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섭취하게 되는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첨가물과 농약, 화학처리를 거치지 않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선호가 강하다.

이에 유기농 건강진액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이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국내산 유기농 원료에 無첨가, 無농약, 無화학처리라는 3無정책을 고집하며 건강진액을 제조하는 업체 중 한 곳이다. 풀마루오가닉은 다음 ‘임출카페’와 3년째 공동운영 중인 체험단 ‘임풀맘’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에 귀기울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미 시중에는 여러 회사의 흑마늘 제품들이 유통되고 있다. 주의할 점은 흑마늘의 주요성분인 S-아릴시스테인의 함량이다. 흑마늘보다 색소 등 첨가물이 더 많이 들어간 제품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서 “진액은 그 본연의 형태가 완전히 액상으로 변형된 것이기 때문에 원산지 및 투명한 제품생산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며 "우리 제품은 100% 국내산 유기농 마늘을 27일 이상 저온숙성해 20브릭스 이상 고농축시킨 진액이라 믿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생마늘이 흑마늘로 장기간 숙성과정을 거치면 마늘 본연의 효과는 그대로 보존하면서 체내흡수율은 높아지게 된다. 숙성과정에서 생성된 S-아릴시스테인 성분은 항산화작용을 일으켜 피로회복, 정력, 면역증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마늘이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도 알려지면서 부모님을 위한 건강선물, 임신준비 중인 부부를 위한 선물, 남성건강식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신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통흑마늘’을 출시하고 통흑마늘&진액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 이곳은 “꾸준한 제품개발과 충분한 사전테스트를 통해 유기농 원물의 검증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5월 한 달간 창사 5주년 기념행사로 에코백 및 통흑마늘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 기념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증정 등의 사은 이벤트와 임신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기농 배냇저고리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