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두 번째 티저 영상 ‘손예진 편’ 공개, 짙은 멜로의 향기 ‘눈길’

입력 2013-05-14 14:43  


[최송희 기자] 드라마 ‘상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인 ‘손예진 편’이 공개됐다.

5월27일 첫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인 ‘손예진 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주 한편의 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장엄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았던 ‘상어’의 첫 번째 티저 ‘한이수 편’ 이후 두 번째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이에 제작진은 5월11일 ‘조해우 편’의 티저를 공개, 많은 시청자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상어’의 ‘손예진 편’ 티저 영상은 첫 번째 티저와는 극명한 대비인 순백의 느낌을 강조, 더욱 드라마 ‘상어’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밝은 화면 속 손예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쓴 채 바다 위를 걸으며 영상이 시작한다. 이수(김남길)와 보냈던 즐겁고 순수한 과거의 시간들이 화면에 흐르다 갑자기 사고 장면이 등장하며 분위기가 바뀐다. 웃으며 등장했던 그녀는 곧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표정이 아닌 어떤 두려움과 슬픔을 발견해 마주한 표정을 하고 있다.

이내 손예진은 무엇인가 발견한 듯한 표정으로 물속을 보고 그 안에서 상어의 펜던트를 찾아낸다. 펜던트를 보고 한 방울의 눈물을 흘리며 돌아보는 모습에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김남길과 손예진의 사랑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집중하게끔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전편의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전체에 내레이션과 음악, 영상이 서로 어우러지며 영상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독백이 아닌 김남길과 손예진의 대화 형식으로 내레이션이 삽입되었다. 김남길이 먼저 “넌 내가 사라지면 어떻게 할거야?”라고 이야기하면 손예진이 “찾아야지”라고 답을 하고 다시 “어떻게 찾을 건데?”라고 물으면 손예진이 “죽을 때까지 널 찾을 거니까”라고 답한다. 그리고 마지막에 어린 김남길 역할의 연준석의 목소리와 손예진의 목소리가 겹치며 “널 찾기 전엔 죽지도 못할 테니까”라고 이야기한다.

이들의 대화에서 팬들은 벌써부터 가슴 먹먹한 슬픈 사랑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점치고 있다. 단지 40초의 짧은 영상인데도 벌써 그들의 사랑이야기에서 짙은 멜로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아름다운 영상, 배경음악과 함께 손예진의 세밀한 감정이 녹아있는 표정과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멜로퀸의 안방극장 귀환을 기대하게 만든다. 5월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 출처 :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 어디가’ 녹화 취소, 윤후 독감 때문 “25일 촬영 재개”
▶ 김현철, 13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 ‘행복한 포즈’
▶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 [인터뷰] '고령화' 박해일 "영화 본 누나가 10년만에 문자로…"
▶ [포토] 미셸 로드리게즈 '물결치는 바디라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