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6월 맞이 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 본격 가동

입력 2013-05-31 11:37  


[권혁기 기자] 실록의 계절 6월을 맞이해 CGV가 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선 주부극장 CGV목동은 CGV의 대표 시니어 프로그램 '노블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중장년 관람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와 손잡고 45세 이상 관객 대상으로 '노블레스 시네마 & 뮤지컬톡'을 6월10일 오후 1시에 무료로 개최한다.

본 행사는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여주인공 '도로시 브록' 역을 열연한 홍지민과 '맥' 역의 김성수가 참석해 배우로서의 삶과 무대 뒷이야기를 전한 후, 뮤지컬적 요소가 강하게 녹아있는 영화 '안나 카레니나'를 관람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3일까지 신청 사유를 CGV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남기면 총 45명을 선정해 1인 2매 초청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45세 이상 CJ ONE 가입 고객에 한함)

또, CGV는 2013년 한해 동안 매월 첫 번째 주 수요일을 '직장인 힐링데이'로 지정, 업무 스트레를 영화로 힐링할 수 있도록 조조 영화 가격인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선사한다. CGV 전국 극장 매표소에서 영화 예매 시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면 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일반 2D 영화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단, CJ ONE 가입회원 대상/CGV강동·군자·청주 서문· 청주 북문은 본 행사에서 제외)

뿐만 아니라, 명품 영화관과 레스토랑의 결합으로 새로운 연인들의 메카로 떠오른 씨네드쉐프는 6월 한달 동안 '씨네드쉐프 시그니처 패키지'를 론칭해 영화의 감동을 맛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씨네드쉐프 시그니처 패키지'는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의 시그니처 코스 요리와 최고급 상영관에서의 영화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각 지점마다 선착순 20쌍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참고로 신한 VIP 카드 및 플레티늄 카드 고객은 본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CGV 매점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한정판 스페셜 세트메뉴 'CGV 키즈팩'을 출시한다. 'CGV 키즈팩'은 월트 디즈니의 캐릭터 장난감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팝콘, 워터젤리, 주스 등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전국 주요 CGV 극장에서 판매하며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CGV 관계자는 "나들이하기 좋은 실록의 계절 6월을 맞이해 CGV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맞추기 위해 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영화에 뮤지컬, 힐링, 요리, 장남감이라는 키워드를 부가해 영화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CG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더 웹툰' 이시영 "박경림과 몸무게 동일, 7kg 증가"
▶ 남규리, 6월부터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정식 체결
▶ KBS 공식 입장 “자니윤 진행자 발탁? 거론된 적도 없어”
▶ [보이는 아이돌] 빅스 “팬들이 자꾸 누드재킷 밝기 높여요”
▶ [포토] 백지영 정석원 웨딩사진, 신부 안고 함박웃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