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Mnet ‘슈퍼스타k3’ 출신이자 그룹 투개월의 멤버 김예림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6월3일 김예림의 소속사인 미스틱89은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김예림의 솔로 미니 앨범 수록곡을 선공개했다. 특히 소속사 측은 선공개곡 ‘컬러링’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메이킹 영상 속에서 김예림은 순수함과 여성스러움 모습은 물론 도도하고 시크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예림은 과감한 포즈를 취하다가도 카메라의 불이 꺼지자 쑥스러운 듯 활짝 웃는 모습으로 스무살의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예림의 선공개곡인 ‘컬러링’은 인디팝을 대표하는 천재 뮤지션 검정치마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김예림의 개성 넘치는 독특한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돋보인다.
김예림 메이킹 영상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 메이킹 영상 공개 진짜 반전이다” “김예림 솔로 활동 기대된다” “김예림 메이킹 영상 공개한 거 보니 완전 예쁘던데. 점점 예뻐지는 비결이 궁금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의 데뷔 미니 앨범 선공개곡 ‘컬러링’은 6월4일 첫 공개되며, ‘컬러링’이 수록된 김예림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6월 중순께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미스틱99)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 담낭용종 발견, 추적 검사가 필요 ‘금주 처방’
▶ SNL 유세윤 언급, 안영미 “단속 이래 최초… 돌아이 인정”
▶ 김수로 부상, ‘진짜 사나이’ 촬영 중 “응급치료 마치고 복귀”
▶ 정석원-백지영 결혼 소감 "행복하게 사랑하며 잘 살게요"(종합)
▶ [포토] 박유천-김재중 '김준수는 같이 못왔어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