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이병헌, 혼수용품 준비 어떻게 할까?

입력 2013-06-13 10:05  


[뷰티팀] 이민정, 이병헌의 결혼 발표는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연애 사실이 밝혀진지 얼마 지나지 않은 8월10일, 정식으로 결혼 예정을 공표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최근에는 이민정과 이병헌이 함께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 일각에서는 신혼여행을 떠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설이 나오고 있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업무와 휴식을 갖기 위해 떠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민정, 이병헌뿐만 아니라 연예계 예비 부부가 속속들이 생기고 있다. 며칠 전 연상연하 커플이었던 정석원, 백지영 커플은 많은 이들의 축복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백년 가약을 맺었으니 앞으로의 계획을 짜는 것도 당연한 일. 

처음에는 낯선 결혼 생활이라 새 집을 꾸리고 집안 내부를 장식하는 것이 어색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욕심이 생기는 것이 사실이다.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할 공간을 인테리어하기 위해 가구부터 주방 식기까지 찬찬히 훑어보게 된다.

이런 신혼 부부들에게 혼수 용품은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예비 부부들의 알콩달콩하고 쾌적한 신혼 생활을 보내기 위한 혼수 용품들을 한 곳에 모았다.

■□■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혼수용품 ‘한 눈에 쏙!’


스위스의 고품격 핸드 블렌더: 바믹스(bamix) 스위스 ESGE사가 제조한 핸드 블렌더로 50년 간 5개 대륙에서 총 700만 개 이상이 판매된 제품이다. 또한 OEM이 아닌 스위스 현지 공장에서만 생산되고 제작공정에 수작업이 포함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영국의 명품 세정제: 아스토니쉬 안티박테리아 살균과 청소를 동시에 해결한다. 닦으면서 살균되는 신개념 세제. 스프레이 형태로 제작되어 손쉽게 뿌려주기만 하면 인체에 유해한 대장균, 리스테리아균, 포도상구균, 화농성 연쇄구균이 99.99% 살균되는 강력 주방 무색 무취 살균 세정제다.

최근에는 청담동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찌든 때, 묵은 때를 말끔하게 지워줄 강한 세척력을 가지고 있다. 살균효과로 이중 세척이 되기 때문에 더러워진 주방 용품을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

60년 전통 독일 명품 옷걸이: 마와(MAWA) 옷을 변형없이 보관해준다. 10년 보증을 통해 대를 물려 사용하는 옷걸이. 독일산 철재와 무독성 코팅 재질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나 완만한 곡선,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옷걸이 기능을 완벽하게 수행한다.

특히 KR은 넥타이를 손쉽고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최소화한 면적에 16장의 넥타이를 한꺼번에 보관할 수 있으며 미끄럼방지 코팅으로 넥타이가 흘러내리지 않는다.

건강을 지켜주는 탄산수: 코리아테크 소다스트림 건강한 물, 탄산수를 집에서 제조해주는 기기. 세계 39개국에서 판매중이며 스위스, 독일 가정 30%이상이 사용하고 있다. 언제든지 버튼 한 번으로 상쾌하고 맛 좋은 음료수를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령이 한 주차, 이게 진정 사람의 솜씨? '비밀은…'
▶ 아내가 화장하는 이유 “아줌마 누구에요?” 굴욕
▶ 솔직한 메뉴판 등장, 맛없다니까…‘고단수 사장님’
▶ 비번은 공부해라, 물어봤는데도 왜 답을 못하니…
▶ [포토] 소녀시대 '샤이니한 핑크공주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