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팬 사인회에는 던킨도너츠 이벤트 당첨자 200명이 초대됐으나 비스트를 만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수백여명의 팬들이 몰려 사인회장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인회가 진행되는 약 한 시간 동안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었고 사인회장을 방문한 고객 중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블로거 10명은 비스트와 함께 단체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비스트는 팬들에게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와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인회 당일 던킨도너츠 강남본점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광고 속에서 비스트가 소개하는 아이스음료 4종(청포도 봉봉 쿨라타, 망고 푸딩 스무디, 던카치노, 아이스 아메리카노)을 반값에 제공하는 '해피아워'를 실시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인기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한 아이스음료 4종의 새 TV-CF를 선보이며 여름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비스트를 모델로 기용한 TV 광고 방영 이후, 광고 노출 제품이 각 카테고리별 판매율 1위를 하는 등 광고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가수, 남편 외도현장 급습 후…충격 고백
▶ 송대관 이태원 집 '경매行'…아내 때문에?
▶ 소녀시대 수영, 생방송 중 노출사고 '아찔'
▶ '월세' 사는 박완규, 행사 수입 어디에 썼길래
▶ 장근석, 85억 빌딩 매입한지 3년 만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