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여름 피부, 어떻게 관리할까?

입력 2013-06-24 08:10  

[뷰티팀] 2013년 여름 주목 받고 있는 남 배우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뷰티 팁을 소개한다.

남자들의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영화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남 배우 3인처럼, ‘예쁜 피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남자의 향기가 물씬 묻어 나는 성준처럼 관리한 듯 매끈한 피부는 면도에서 시작된다. 남자의 피부가 피부가 거칠어 지는 것은 면도를 할 때 피부를 당기는 습관이 있기 때문. 깨끗하게 하려다 피부 표면이 상해 따끔거리거나 붉어지기도 한다.

이런 경우 타월 스팀을 댄 후 면도하는 습관을 들이고 면도칼의 방향을 수염이 난 방향으로 움직여 준다. 상처가 났을 때 많은 양의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올인원 제품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인다.

이현우는 잡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한다. 여름철 화이트닝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는 것. 최근 계절에 관계 없이 화이트닝에 집중하는 것에 주목해야 할 때,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를 줄여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은 꾸준히 사용할 것을 권한다.

탁한 피부톤 보정을 위해서는 수분 관리에도 신경 쓴다. 부분적으로 건조한 피부 타입은 여름에도 각질이 일어나 칙칙해 보이기도 하는 것. 아침 저녁 세안 후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낮 시간에도 미스트 등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좋다.

피부 미남 이수혁의 고운 피부는 여성들이 부러워할 정도, 모공으로 인한 피부 처짐이나 블랙헤드 등이 없어 유난히 희고 고운 피부 결이 특징이다. 여름철 중요성이 강조되는 모공 관리는 안티에이징의 첫 걸음. 밖으로 분출되지 않은 피지는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로 자리 잡는데 피부가 두꺼워지고 처지는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여름철 모공 관리에 신경 쓰면 개기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1 칙칙한 피부에는 3단계 화이트닝!
누드코스 옴므 아쿠아 화이트닝

알부틴 성분을 함유해 잡티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색을 환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유청 단백질을 함유해 지친 남성 피부를 투명하고 깔끔하게 가꿔준다.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색을 환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며 수분 공급과 미백 기능을 한번에 해결한다. 토너, 에멀젼, 비비 크림을 하나의 라인으로 구성해 그루밍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세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비오템 옴므 토탈 퍼펙터 에센스 로션

남자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세 가지 피부 문제를 관리한다.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모공 수축과 주름 완화에 효과적이다.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 보습이 부족하다면
DTRT 크림 배러 투모로우

탱탱한 푸딩 타입 텍스처로 탄력적인 영양공급과 기능성 성분을 즐길 수 있는 블랙 젤 타입 크림이다. 깊은 남자 주름에 맞춘 주름 개선 성분을 사용했으며 보습 알갱이가 터지면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한다.

4 남자의 안티에이징
키엘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워주는 파워풀 크림이다. 주름과 눈에 띄는 모공,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준다. 피지가 왕성하게 분비되어 모공이 늘어나는 계절에 사용해 피부에 힘을 더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