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결혼식, 주례 KBS 길환영 사장 축가 박현빈까지

입력 2013-06-24 09:22  


[연예팀]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의 결혼식 라인업이 최종적으로 구성됐다.
 
28일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홀에서 1시에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의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주례에는 KBS 길환영 사장이 1부 사회에는 방송인 이휘재가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1부 축가에는 장윤정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화요비, 거미, 영지(전 버블시스터즈), 나비 등이 축가를 진행하기로 했다.

2부 사회에는 개그맨 조세호(전 양배추)가 축가에는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가수인 박현빈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특히 1부 축가에는 예비신랑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직접 장윤정을 위해 비장의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평소 장윤정과 두터운 우정을 쌓은 화려한 가수 친구들이 결혼식장에 모여 다시 한 번 친분을 과시 센스 넘치는 축가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장윤정과의 친분은 물론 도경완 아나운서와도 각별한 사이로 알려진 개그맨 조세호도 2부 사회를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평소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결혼식장을 63컨벤션으로 정한 이유는 아나운서 도경완에 대한 장윤정의 배려가 돋보인다. 예비 신랑의 직업이 KBS아나운서이고, 그의 직장동료들의 참석 편의를 위해 이곳으로 정하게 됐다고 해 벌써부터 내조의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결혼식을 담당한 아이웨딩 측은 "짧은 기간 동안 이루어진 결혼 준비과정에서 두 사람이 매사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르며 잉꼬커플다운 면보를 보였다."며 "특히 도경완 아나운서가 사소한 것 하나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예비신부인 장윤정을 감동시켰고, 특유의 꼼꼼함으로 세심하게 결혼준비를 도와 차질 없이 결혼준비를 마무리 했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은 28일 오후 1시 여의도 63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예식에 앞서 오전 11시 포토존에서 간단한 포토타임을 갖고 결혼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이웨딩)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맹승지 과거사진, 앳된 외모+볼륨감 넘치는 몸매 '후끈~'
▶ 정경호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와 결혼까지 생각한 듯”
▶ 혜이니 “고교 선배 노홍철, 키티 슬리퍼 때문에 벌점받아”
▶ [리뷰] 서울 도심 속, 캐릭터들이 살아 숨 쉬는 추적 액션 ‘감시자들’
▶ [포토] 짐승돌 2PM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