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www.cleantopia.com)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더하기에서 크린토피아 세탁 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창업 설명회에는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세탁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주 및 부부창업 아이템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성공 창업 설명회로,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전망과 창업 절차 및 개설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 현재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를 운영중인 점주의 생생한 성공 사례 발표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질의 응답 시간을 마련하며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진행 한다. 또 서울 지역 외 중부 지역 및 영남 지역 본부에서도 동일한 시간에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www.cleantopia.com) 또는 문의전화(1577-4560)를 이용하면 된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는 대리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해 지사에서 전문 세탁하는 ‘세탁편의점’ 시스템과 일본, 미국 등 세탁 선진국에서 이미 보편화 된 ‘코인세탁’의 장점을 결합시킨 새로운 형태의 토털세탁서비스 브랜드다. 지난 20년 간 운영 노하우를 통한 안정된 수익모델인 세탁편의점크린토피아와 증가하는 싱글족과 맞벌이 부부 등의 영향으로 고성장 수익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동전 세탁소 ‘코인워시’를 함께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 2009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폐점율 0%을 보여줌으로써 그 수익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크린토피아 세탁 멀티숍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은 싱글족과 맞벌이 부부 등 1인 가구 증가와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계절 영향을받지 않고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인들에게 안정적이면서 고성장 수익모델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성공 창업 노하우를 알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