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블로거들이 주목했다”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잇 아이템 공개

입력 2013-06-28 15:46   수정 2013-10-15 12:09


[뷰티팀] 소비자들이 똑똑해 지고 있다. 비싼 가격일수록 그 효과가 좋을 것이라 생각하던 과거와는 달리 제품의 성분을 따져보고 어떤 것이 더 좋은지 비교하며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특히 이들은 온라인을 통해 다른 이들이 이미 올린 화장품 후기를 보면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얻는다. 더욱 더 전문적으로 진화해 가고 있는 뷰티 블로거들이나 뷰티 까페 속 테스트 결과를 맹신하는 경향. 때문에 이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은 입소문을 통해 금세 유명세를 타고 인기를 끌기 마련이다.

화장품에 관심 좀 있는 사람이라면 굳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직 어떤 제품이 좋은지 판단하기 어려운 당신을 위해 까다롭기로 유명한 뷰티 블로거들이 주목한 제품들에 대해 소개한다.

빅토리아 코리아 스웨덴 에그팩


세안 시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화 되면서 비누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비누 하나만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등장했으니 바로 ‘스웨덴 에그팩’이다.

스웨덴 전통 미용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든 제품으로 모공 속 피지 및 블랙헤드 관리를 할 수 있어 블로거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것.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제품을 이용해 거품을 낸 후 팩처럼 얼굴에 사용해 주면 모공 수축 효과와 함께 탱탱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해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꼭 팩으로 사용하지 않고 일반 세안 비누로 사용해도 좋다.

★ 강추! 그레이멜린 이프온리 밀키스킨 더 프리미엄


입소문만으로 벌써 100,000개의 판매고를 올린 ‘이프온리 밀키스킨 더 프리미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이유 로션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초케어와 함께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유명 블로거 및 테스터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10대~20대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일반 브라이트닝 로션들과는 달리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것.

유명 수입화장품의 성분으로 유명한 갈락토미세스 여과물과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할 수 있으며 바르는 즉시 환해지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다.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일명 비타민 광채 스틱이라 불리는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테스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유명해 진 제품이다.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됨과 동시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도 등장해 더욱 큰 인기를 끌게 된 광채 스틱은 10가지 비타민과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부운 눈가에 사용 시 빠른 쿨링 효과로 붓기를 가라앉혀 주며 스틱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빅토리아코리아, 그레이멜린/ BRTC, 모델: 최수정/ 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