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MBC ‘일밤-아빠 어디가’ 형제특집 2탄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MBC 측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경상남도 김천에서 진행된 ‘아빠어디가’ 형제특집 2탄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형제특집 2탄에서는 그동안 동생들이 출연하지 못한 서러움을 풀기위해 출연하는 것으로, 지난 1탄에 이어 또 한 번 뭉쳐 귀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국이와 민율형제, 성준과 성빈 남매, 지아와 지욱 남매와 함께 준수와 후가 함께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겨있다. 민율이는 아빠 무릎 위에 앉아 붕어빵 외모를 뽐내며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으며 나무 위에 열린 자두를 따기 위해 고사리 손을 뻗으며 집중하고 있으며, ‘예쁜 짓’ 포즈를 취하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하늘색과 노란색 우비를 나란히 입은 성준과 성빈 남매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두 아이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성동일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그동안 아빠와 떠나는 형제의 모습을 부러워하며 함께 가고 싶어 했던 동생들에게 기회를 부여,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아빠어디가’ 형제특집2 현장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형제특집 2탄 궁금하다” “민율이 활약이 기대된다. 지욱이 성빈이두~” “아빠 어디가 형제특집2 현장 사진 보니 벌써부터 기개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곤충 채집, 자두 따기 등 농촌체험을 한 ‘아빠어디가’ 형제특집 2탄은 8월4일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민낯 공개 “성형 했으면 인정할 텐데…” 폭발
▶ 엑소 ‘으르렁’ 활동 돌입,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기대’
▶ 이준 사유리 재력 호감 “방송을 취미로 하는 느낌”
▶ 이서진 실제 성격 “안 간다면서…할배들 걱정 뿐”
▶ [포토] 비스트 이기광, 남성미 넘치는 섹시 팔근육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