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입력 2013-08-01 10:29  

토탈컨택서비스기업인 ktcs(대표 임덕래)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발표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다.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및 암행평가에 이르는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