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인테리어에 배후수요 풍부한데 실투자금 4천만원대?" 맞춤형 신혼집 선착순 분양

입력 2013-08-08 12:39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며 미래를 약속한 예비 신랑신부, 새로운 가정을 꾸리며 단란한 생활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 모두 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런저런 고민에 빠져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도 이들에게 찾아오는 신혼집 마련이라는 과제는 풀기 어려운 퍼즐과도 같다. 이런 과제의 실마리를 풀어줄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 주택이 등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4층 1개동에 오피스텔 36실(계약면적 28.07㎡), 도시형생활주택 89세대(계약면적29.75㎡) 총125세대로 구성되어 있는 '강동 렘브란트'가 그 주인공이다. 주변 소형주택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여 분양가 대비 넓은 전용면적과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

실내 인테리어 또한 특별하다. 고급자재 마감, 호텔식 욕실구조, 수입위생도기를 갖추었으며, 스마트한 감각으로 공간을 구성해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꿈꾸고 있는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층고가 높아 넓은 수납공간이 제공되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콤비 냉동고, 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붙박이 가구, 아일랜드 테이블이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옵션이 무료 제공되어 신혼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역세권으로 각각 5분대면 도착할 수 있어 출퇴근의 자유로움도 큰 장점이 되고 있다. 잠실은 10분대, 강남과 종로, 광화문 등 주요 도심까지 모두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며 천호대로변에 위치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로 바로 연결되어 강남 및 수도권 진·입출이 편리하다. 이 외에도 지하철 9호선과 8호선의 연장선의 계통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인근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시장, 킴스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으며 강동아트센터, CGV강동,롯데시네마 등의 문화공간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도 누려 볼 수 있다. 또한 사업지 주변에 천호뉴타운과 천호·성내 균형발전촉진지구, 강남, 잠실권 강동첨단업무지구등 배후 임대수요가 풍부해 투자처로서도 안성맞춤이다.

'강동 렘브란트'는 정부의 세제혜택이 적용되어 재산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실투자금 2900만원대에 연 수익률 9.5%로 예상되고 있어 투자처로서도 알맞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대출이 적용되어 소액투자를 통한 안정된 매월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신청금은 100만원이고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신청계좌 우리은행 1005-502-054118 ㈜ 류

문의: 02) 483-8533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클라라 "섹시 이미지 싫다"며 울더니 또…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혜진 사주 보니 "웬만한 남자로는 감당이…"
女직원, 유부남 상사와의 불륜 실상은…'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