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 서인국-이종석, 필리핀 다바오에서 해외 촬영 인증샷

입력 2013-08-13 13:46  


[김보희 기자] 영화 ‘노브레싱’에 출연 중인 배우 이종석과 서인국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핫 라이징 스타 서인국과 이종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감독 조용선 제작 영화사 수작) 측이 필리핀 다바오에서 진행된 로케이션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치열한 우정과 뜨거운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2013년 가장 핫한 남자 배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진정한 ‘대세’ 서인국과 이종석의 만남만으로도 연일 폭발적인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지난 6일부터 일주일간 이어진 ‘노브레싱’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무사히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극중 국가대표 선발을 두고 라이벌 관계인 두 남자, ‘원일’(서인국)과 ‘우상’(이종석)의 감정선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해외 전지훈련 장면을 위한 것으로, 제작진은 사전에 적합한 장소를 찾는데 무척 고심했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두 남자의 고뇌를 엿볼 수 있다. 외롭게 무언가를 고민하고 있는 서인국의 모습과 넓게 펼쳐진 수영장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에서 ‘노브레싱’이 품고 있는 무한한 힘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노브레싱’ 해외 로케이션 촬영은 필리핀 관광청과 필리핀 항공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진행됐다. 촬영이 진행된 다바오는 필리핀의 진주로 불리며 연중 온화한 온도를 자랑해 최적의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이처럼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서인국, 이종석의 훈훈함이 전해지는 촬영 현장 사진이 공식적으로 최초 공개돼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노브레싱’은 ‘7번방의 선물’, ‘파파로티’ 등 감동-블록버스터-스포츠 등 모든 장르에서 유수의 흥행작을 배출해 온 유영아 작가가 참여한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수영’을 소재로 한 스포츠 엔터테이닝 무비이다.

8월 중순 크랭크업을 앞둔 ‘노브레싱’은 2013년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선미, 바디수트 입으니…모델 뺨치는 몸매
▶ 로이킴, 25일 미국 출국 "추가휴학 불가능 통보 받아"
▶ ‘굿 닥터’ 주원, 쪽잠 투혼 “진짜 굿 닥터 되기 위해…”
▶ [인터뷰] 정웅인 “강우석 감독님, 올해는 악역만 하라고 하더라”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이민정-이병헌 '설레는 신혼여행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