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이용진-이진호 '개불', 2013 '코미디빅리그' 최종우승

입력 2013-08-18 11:11  

 
[연예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가 '개불'의 최종우승으로 45주 동안 이어진 치열한 대결의 막을 내렸다.

파이널리그 마지막까지 삼파전을 벌였던 '개불', '삼미 슈퍼스타즈', '아3인' 3개 팀은 17일 방송된 45라운드에서도 각기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하며 후회 없는 최고의 승부를 펼쳤다.

'개불'은 연기자 권해효와 송해의 이름으로 라임을 선보인 개그로, '삼미 슈퍼스타즈'는 송혜교로 변한 안영미, 지드레곤으로 변신한 김미려의 캐릭터 개그로, '아3인'은 "바람 피우는 여자랑 손잡고 가는데 맞은편에서 내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랑 손잡고 오고 있다면, 화내야 되나 모른 척 해야 되나"라는 웃음 터지는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재미를 선물했다.

치열한 승부처에서 빛을 발해 우승의 주인공이 된 팀은 '개불'(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이었다. 연예인 이름으로 맞춘 라임에 이어 방청객의 이름으로 즉석 코믹 라임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

'코빅' 2012-2013의 우승을 거머쥔 '개불'의 이용진은 "감사하다. 2012년부터 2013년 1년을 지나면서 양세찬의 입원, 새 멤버 영입 등 많은 일들이 있었다. 제가 철이 없는 형인데 잘 따라준 두 명의 동생에게 감사하다는 얘기하고 싶다. 다음 시즌에서도 마부위침(도끼를 갈아서 바늘을 만든다)의 자세로 준비해서 '코빅'이 대한민국 NO.1 콘텐츠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최우수 조연상에는 박충수(삼미 슈퍼스타즈), 신인상 이세영(박혁가세), 여자 MVP에는 김미려(삼미 슈퍼스타즈), 남자 MVP 양세찬(개불)이 각각 수상을 하며 긴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김석현 PD는 "약 한 달 여간의 정비기간을 통해 '코미디빅리그'가 더욱 새롭고 치열한 룰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개그로 돌아올 예정이다. 9월 말 경 돌아올 2013-2014 시즌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코미디빅리그'는 짜릿한 승부 방식과 매회 톡톡 튀는 참신함,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생활밀착형 개그로 토요일 밤을 책임져왔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진웅 결혼, 7년 간 사귄 여자친구와 화촉 밝혀…
▶ 정가은 심경 "원정도박-성상납? 신경쓰여 잠이 안 와"
▶ 한스밴드 김한샘, 힘든 과거사 고백 “돈 없어 전당포 갔다”
▶ 박민하 악성댓글 이유 “아이돌 오빠들과 사진을 많이 찍어서…”
▶ [포토] 봉준호 감독 '설국열차 원작 살펴보는 세심한 눈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