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철이’ 2종 티저 포스터, 유아인-김해숙 ‘뜨거운 모자지간 등극’

입력 2013-08-20 09:53  


[김보희 기자] 영화 ‘깡철이’ 2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20일 유아인과 김해숙의 특별한 연기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깡철이’(감독 안권태 제작 시네마서비스, 더드림픽쳐스)가 소중한 사람을 지키려는 부산 상남자로 변신한 유아인과 특별한 모자 유아인과 김해숙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깡철이’는 가진 것 없어도 ‘깡’ 하나만은 남부럽지 않은 부산 사나이 ‘강철’(유아인)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여인인 엄마 ‘순이’씨(김해숙)를 지키기 위해 깡패 같은 세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거친 매력으로 돌아온 유아인의 연기변신과 김해숙과의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깡철이’가 소중한 사람을 지키려는 부산 상남자 유아인을 중심으로 한 포스터와 특별한 모자 역으로 열연한 유아인-김해숙의 밝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강철’역을 맡은 유아인의 단독 포스터는 얼굴의 상처와 땀에 젖은 옷 등 ‘깡’하나로 버티며 거칠게 살아온 ‘강철’의 캐릭터와 부산 상남자로 돌아온 유아인의 강렬한 매력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강철’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인 ‘순이’씨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한 커플 포스터는 유아인 단독 포스터의 거친 느낌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토바이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해맑은 표정으로 즐거워하는 특별한 두 모자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는 김해숙과 유아인의 밝은 모습을 통해 그들의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여기에 “깡패 같은 세상, 꼭 지키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는 카피는 소중한 엄마인 ‘순이’씨와의 행복한 순간을 지키고픈 ‘강철’의 진심을 담아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소중한 사람과 그녀와의 소중한 순간을 지키려는 부산 상남자 ‘강철’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깡철이’의 2종 티저 포스터는 영화 속 펼쳐질 뜨거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유아인과 김해숙이 선보일 환상적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깡철이’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시네마서비스/(주)더드림픽쳐스/CJ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동혁 승소, 커피숍 투자 "윤채영 2억7000만원 배상해라"
▶ 韓 영화 호황기, 박스오피스 순위…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 [단독] 이원종 부친상, '심장이 뛴다' 촬영 중 비보 "19일 발인 마쳐"
▶ [인터뷰] 작곡가 출신 제이플라 “일본-할리우드서 먼저 데뷔할 뻔”
▶ [포토] 유오성 '우리 아들 민석이 귀엽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