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 소지섭-공효진, 화기애애한 촬영장 뒷모습 ‘공개’

입력 2013-08-22 22:29  


[최송희 기자] 배우 소지섭과 공효진의 ‘웃음꽃 만발’ 촬영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SBS 수목미니시리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은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로 첫회부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상황.

특히 시청자들은 ‘소공커플’ 소지섭-공효진의 환상적인 호흡이 빛을 발하는 ‘주군’과 ‘태양’의 달달한 러브라인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지섭과 공효진은 이런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입어 바쁜 촬영 일정도 즐겁게 소화해내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드는 일등공신이 되고 있다. 여름에 시작된 ‘주군의 태양’ 촬영은 한낮의 폭염은 물론 밤늦은 시간에도 계속되는 열대야로 남다른 고충이 이어지고 있는 터.

밤샘촬영이 거듭되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만큼 체력적으로 힘들만도 하지만, 촬영장에 들어선 소지섭과 공효진은 지친기색 없이 늘 활기차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고 있다.

무엇보다 소지섭과 공효진은 쉴 새 없이 즐겁게 웃는 ‘케미甲 커플’의 호흡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매 촬영마다 한층 친해진 모습을 보이던 두 배우의 친분이 화룡점정을 찍고 있는 것.

소지섭은 공효진에게 독설을 퍼붓는 날선 연기를 이어가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바로 공효진의 짐을 들어주는 부드러운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케하고 있으며, 공효진 역시 작은 촬영 소품을 가지고 소지섭과 가벼운 농담을 주고받으며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그런가하면 소지섭과 공효진은 환상의 호흡으로 NG없는 촬영장을 이끌어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에게도 사랑받는 배우로 등극했다. 촬영장에 들어선 두 배우는 항상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기가 무섭게 머리를 맞대고 대본 연습을 이어가는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상태.
 
촬영 전에 함께 꼼꼼히 대본을 살피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 소지섭과 공효진은 웃음보가 터졌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진지하게 몰입, NG없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들은 “촬영 시간을 단축시키는 두 배우들 덕에 스태프들의 수고가 줄고 있다”고 입을 모아 극찬을 전하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언제나 활기차고 적극적인 소지섭과 공효진의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가 살아난다”며 “카메라 밖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 소지섭과 공효진의 환상의 호흡이 드라마에도 전해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 펼쳐질 ‘소공커플’의 독특한러브라인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주군의 태양’ 6회분은 8월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본팩토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류시원 심경고백 "연예계 미련 없다, 내 딸을 위해서…"
▶ 수지 순심이 인증샷, 이효리 질투나겠네~ "꽤나 도도해"
▶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뮤비 공개 풋풋한 반전매력
▶ [인터뷰] '감기' 수애 "외유내강 캐릭터, 나한테 없는 매력"
▶ [포토] 에프엑스 설리 '무심한 듯 섹시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