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 예고!

입력 2013-08-23 14:39   수정 2013-08-23 17:34

<p>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23일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2를 선보일 계획을 밝혔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는 투수가 던지는 공을 쳐서 연달아 홈런을 날리는 스포츠 게임으로, 카카오 지인들과 함께 랭킹 경쟁을 펼치는 재미요소가 더해진 모바일 게임이다. 이달 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존, 신규 유저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새 단장할 예정이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시즌2에서는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리뉴얼 된 UI가 제공되고, 전체 유저들과 점수대결이 가능한 [주간리그]를 포함한 신규 아이템이 대거 추가된다. 비슷한 레벨의 경쟁 상대를 찾아주는 [주간 추천 친구] 시스템과 유저가 보유한 캐릭터를 바꿔가며 플레이 할 수 있는 [이어치기]아이템, 야경이 돋보이는 신규 구장, 코스튬 등을 함께 선보인다.

컴투스는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업데이트를 앞두고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실시한다. 시즌2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닉네임을 설정해 경기를 플레이 할 수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이색 닉네임을 먼저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고 닉네임을 기입하면 손쉽게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카카오 플랫폼이 적용된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와 LINE 플랫폼을 통해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홈런배틀 버스트(HOMERUN BATTLE BURST)'는 단순한 조작법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성을 인정 받으며 최근 두 버전 합산 누적 다운로드가 1,000만 건을 넘어서며 지속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골프스타, '골프존' 회원에겐 아이템 '팍팍'
꼬꼬마 유랑단, 우정점수 쌓으면 선물 와르르!
'분노'는 '타워 오브 오딘'의 힘 '뒤끝 있는 게임'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9이닝스: 2013프로야구, 전세계 천만 다운로드 달성!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