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서 남주나' 첫 대본리딩 현장 원로 박근형~막내 남보라까지 '화기애애'

입력 2013-08-25 16:56  


[김보희 기자]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금 나와라 뚝딱'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는 황혼 재혼을 둘러싼 가족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려낼 작품. 박근형, 차화연, 이상엽, 홍수현, 서지석, 신다은, 한고은, 유호정, 김승수, 조연우, 강석우, 유지인, 남보라 등이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기대를 모았다.

지난 14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대본 연습에는 최현경 작가와 김남원, 최병길 연출을 비롯한 제작진들과 박근형, 차화연, 이상엽, 홍수현, 서지석, 신다은, 한고은, 조연우, 유호정, 김승수, 강석우, 유지인, 조연우, 남보라 등‘사랑해서 남주나’의 막강 배우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의 공식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근형부터 막내 남보라 까지 완벽한 신구 배우의 조화를 이룬 최강 출연진 20여명의 열기로 가득한 후끈한 현장이 생생하게 담겼다.

4시간가량 이어진 이날 대본 연습은 첫 호흡을 맞추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베테랑 연기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만큼 완벽한 캐릭터에 몰입으로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했다. 또한 폭소를 자아내는 연기 고수들의 맛깔난 대사들이 이어지며 현장 여기저기에서 웃음보가 터지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특히 '사랑해서 남주나'로 첫 주연을 맡게 된 이상엽은 자신의 아버지 역으로 호흡을 맞출 박근형이 뿜어내는 연기내공에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대본 연습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내 캐릭터에 몰입하며 열연을 펼쳐 보여 박근형의 칭찬을 받았다고.

세 사람은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 각각 연기변신을 예고한 상태. 박근형은 극중 퇴직 판사 정현수 역을 맡아 차화연(순애)과 황혼로맨스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고, 각각 이들의 아들-딸 재민과 미주 역을 맡은 이상엽과 홍수현은 안타까운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남원 연출은 "꼭 한 번 작품을 함께 하고 싶었던 연기자들이 '사랑해서 남주나'에 다 모여 설렌다"면서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연기 내공을 가진 명품 배우들이 모인 만큼 좋은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사랑해서 남주나'는 '금 나와라 뚝딱!'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권, 한경일 심사 심경 "최선 다했는데..자격논란 유감"

▶ 박근형 신구 여권사진, 대기업 회장 vs 마약 밀매상 '폭소'
▶ 진중권, 이센스-스윙스 디스곡에 "이런 하드코어 랩은 처음"
▶ 개코 맞디스 "투정뿐인 무뇌아" vs 이센스 "오케이 성격나오네"
▶ [포토] 지나, 시선 사로잡는 각선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