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프리 만들기'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8-29 16:53  


국내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Cafri)가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매주 금,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프리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수도권에 위치한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바로 고객의 얼굴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증정한다.

카프리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8월 20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와 맥주 전문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전에도 강남, 홍대, 건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맥주 전문점에서 카프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슷한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 한 바 있다.

카프리 관계자는 “고객의 얼굴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프리 맥주를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유일의 토종 프리미엄’ 맥주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고영욱, 10대 女 성폭행 후 어머니가…눈물
미혼女에 '혼전 성관계' 묻자 대답이…반전
최다니엘, 비앙카에 '대마초' 팔더니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