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람회는 MBC가 주최하고 동아 전람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판촉·선물 용품관련 행사다. 레드베리데이즈는 일반적인 상품 선물이 아닌 체험 상품들을 선물하는 ‘경험선물쇼핑몰’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참가한다.
레드베리데이즈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전용 부스를 운영하며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레이싱 체험 등 다이나믹한 체험부터 쿠킹 클래스, 승마, 퍼스널 스타일링, 럭셔리 요트 체험 등 약 70여종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선물용 바우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베리데이즈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간단한 설문과 하고 싶은 베스트 체험선물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레드베리데이즈 체험 프로그램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권명재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무형의 체험을 선물하는 선물용 바우처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특색 있고 우수한 체험상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베리데이즈는 지난달 기업·단체를 대상으로 이색 체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내놨다. 기업들에게 기존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된 워크샵ㆍ팀빌딩, 인센티브ㆍ리워드등 같은 다양한 ‘조직활성화 프로그램’과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