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자영 기자]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첫 클래식 컬렉션 앨범이자 세 번째 기프트 앨범인 ‘엘레강스 히스토리(Elegance History)’의 전곡 디지털 음원이 9월17일 발매된다.
‘엘레강스 히스토리’는 올해 3월 임형주의 첫 정통 클래식 앨범 ‘클래식 스타일(Classic Style)’ 한정판에 함께 커플링하여 CD로만 발매했던 앨범. 그러나 구매자들과 팬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발매 6개월 만에 전곡을 디지털 음원으로 공개하게 됐다.
임형주는 “지난 3월 출시 두 달 만에 매진돼 현재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첫 클래식 컬렉션 앨범 ‘엘레강스 히스토리’의 전곡 디지털 음원이 늦게나마 발매되어 너무 기쁘고 다행스럽다. CD를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분들에게 감상의 기회를 드리게 되어 행복하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 클래식 컬렉션 앨범 ‘엘레강스 히스토리’에는 임형주가 그동안 발표한 여러 독집 앨범들 중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았던 클래식 곡들과 오페라 아리아, 여러 나라의 대표적 예술 가곡 등이 수록되어 있다. 임형주만의 클래시컬한 면모와 클래식의 우아한 역사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사진제공: 디지엔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재혼 심경 "나이 떠나 사랑받는 것이 행복"
▶ 클라라 '세바퀴' 물망, 박명수 이어 새로운 MC? "논의 중"
▶ 이광수 모델시절, 야성미가 흘러 넘쳐? ‘남자도 반할 식스팩’
▶ 크레용팝 '빠빠빠2' 뮤직비디오, 서울 명소에서 직렬5기통 댄스
▶ [포토] 엑소케이(EXO-K) 디오, “필리핀 팬 여러분 반갑습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