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스윗트립 장소 선정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9-13 10:52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의 ‘매화수’가 젊은 여성들의 달콤한 추억 여행을 지원하는 매화수 스윗트립 시즌2의 성공적인 진행에 이어서 내년에 진행 예정인 ‘매화수, 스윗트립’의 장소 선정 이벤트 ‘우리 또 어디갈까요?’를 진행한다.

매화수가 진행하는 ‘우리 또 어디갈까요?’ 는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진행된 ‘매화수 스윗트립’의 시즌3 장소를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투표 행사로 참가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고객 주도형 이벤트다.

14일부터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국내 유명 관광지 ▲통영 동피랑마을 ▲전남 담양 ▲외도 비너스가든 ▲파주 헤이리마을 ▲파주 프로방스 ▲가평 쁘띠프랑스 ▲강원도 정선 등 7곳의 명소 중 선호하는 장소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매화수 스윗트립 시즌2’는 320여개 팀이 신청해 3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젊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8월 30일부터 1박2일 동안 강원도 홍천 리버밸리 펜션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진행됐다.

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젊은 여성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병 패키지, 라벨, 광고 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꼭 맞는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20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병 뚜껑을 실버 칼라에서 은은한 핑크 빛으로 교체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매화수가 달콤하고 화사한 감성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여성 타겟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매화수만의 스윗트립 행사를계속 발전시켜가겠다”며 “계속해서 소녀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여성과 공감하며 그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ul>
<li>나훈아, 2년간 이혼 소송에서 끝내…</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li>미혼女 "성경험 많은 남자와 결혼하면…"</li>
<li>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li>
<li>'대세女' 클라라, 잘 나가다 갑자기 '날벼락'</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