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윤은혜, 뽀글머리 헤어스타일 파격 변신

입력 2013-09-17 14:35   수정 2013-09-17 15:55


[최송희 기자] 배우 윤은혜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10월14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에서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으로 별별 진상고객들을 상대해야하는 감정노동자지만, 늘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을 맡았다.

상처받고 혼자 눈물도 흘리지만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채 항상 “난 괜찮아”를 외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인물. 그럭저럭 살아가던 어느 날, 미래의 자신이라며 나타난 한 사람으로 인해 결국 스스로가 진짜 원했던 길을 찾게 되고 도약하는 ‘한판 성공기’를 보여준다.

윤은혜의 첫 촬영은 9월10일 서울 목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오전 8시부터 시작된 이른 촬영에도 본연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특히 윤은혜는 ‘미래의 선택’을 위해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감행한 상태. 투명하고 뽀얀 우윳빛 피부와 어우러지는 ‘러블리 뽀글이 헤어’를 선보이며 촬영장에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무엇보다 윤은혜는 첫 촬영인 만큼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대본에 집중하며 빈틈없는 촬영 준비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권계홍 PD와 장면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던 윤은혜는 촬영에 돌입한 후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다양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로 극중 밝고 명랑한 나미래 역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펼쳐냈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캐릭터를 100% 이해한 모습으로 NG없는 촬영을 이어나간 것. 매씬 촬영이 끝나면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자신의 연기와 감정선을 체크하는 등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윤은혜는 극중 나미래가 입고 나오는 의상을 직접 리폼해서 완성하는가 하면, 나미래가 지니고 있는 소품을 직접 제작하는 열정으로 제작진들을 감동케 했다. 또한 극중 나미래의 친구들로 호흡을 맞추게 된 출연자들을 위해 카메라 앵글 밖에서도 끊임없이 대사를 받아주고 시선을 맞춰주는 등 따뜻한 배려심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더했다.

윤은혜는 “오랜만에 촬영 현장에 나와 두근거리는 설렘과 긴장감으로 기분 좋게 첫 촬영을 마친 것 같다”며 “노력하는 모습을 감독님과 스태프 분들이 예쁘게 봐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그 어느 때보다 힘내서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 끝까지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는 첫 촬영부터 뛰어난 표현력과 열정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털털하고 당당한 나미래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며 “여배우로서는 꺼려질 수 있는 파격적인 도전까지 감행하며 노력을 거듭하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10월1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에넥스텔레콤, FNC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진영 결혼 발표, 9살 연하의 일반인과 화촉 '운명의 그 분?'
▶ 이보영 지성 웨딩화보, 로맨틱한 분위기~ '비주얼 부부'
▶ 천정명 실제성격, 소심하면서 대범? "오해를 많이 받아"
▶ 한혜진 컴백 SBS ‘따듯한 말 한마디’로 3개월 만에…
▶ [포토] 여진구, 소년에서 남자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