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 주원, 문채원 기습포옹…"이게 웬일이야!"

입력 2013-09-18 12:42  


'굿닥터' 주원이 문채원에게 기습포옹을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 14회 분은 시청률 19.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13회 방송분 보다 0.9% 포인트 상승한 수치. 연속 14회 동안 월화 동시간대 시청률 왕좌를 수성, 무한 독주 체제를 완성하고 나섰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박시온(주원)이 차윤서(문채원)를 위해 희생을 감수하며, 따뜻한 포옹으로 차윤서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모습이 담겼다. 지금까지와는 달리 박시온이 먼저 차윤서를 살포시 껴안으며 두 사람의 진짜 사랑이 시작됨을 예감케 했다.

극중 박시온은 차윤서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데면데면하며 어색한 사이로 지냈던 상황. 차윤서 또한 박시온을 너무 아이처럼만 생각했던 것에 후회하며 자신에게 고백한 이후 훌쩍 커버린 듯한 박시온의 모습에 혼란스러워했다.

하지만 박시온은 차윤서의 잘못을 자신의 책임으로 돌리며 스스로 방패막이로 나서 책임지려는 태도를 보였다. 차윤서가 자신의 환아인 차동진(오은찬)을 마지막으로 진찰, 퇴원을 허락했지만 차동진이 심각하게 아픈 증상을 숨기는 바람에 결국 쓰러지고 말았던 것. 차동진의 엄마는 이를 발견하지 못한 차윤서에게 비난을 퍼부었다.

죄책감에 빠진 차윤서가 괴로워하자 박시온이 대신해서 차동진 엄마 앞에 머리를 조아렸다. 화장실에서 차동진이 토하는 것을 봤고, 담즙이 묻은 휴지까지 목격했지만 자신이 차윤서에게 보고를 하지 않았다고 거짓으로 읍소했던 것. 차동진의 엄마는 정중하게 용서를 비는 박시온을 보고 사태를 마무리 지었지만, 박시온으로 인해 위기를 모면한 차윤서는 오히려 박시온에게 불같이 화를 냈다.

이후 김도한(주상욱)은 박시온에게 “진짜 위로를 해줘. 니가 살아오면서 받아왔던 소박하고 따뜻한 위로”라고 조언을 건넸던 터. 집밖에서 차윤서가 오길 기다렸던 박시온은 “동진이 때문에 그리고 저 때문에 속상하실 것 같아서 걱정이 돼서 서있는 겁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 선생님 화나게 해서 죄송합니다. 그런데 제가 할 수 있는 게, 그것밖에 없었습니다”라며 차윤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로의 말을 들은 차윤서는 “니가 날 좋아해서 그러는 건데... 난 너한테 해줄 게 없어. 고맙단 말 밖에는”라며 울먹였고, 박시온은 “아무 것도 안하셔도 전 괜찮습니다. 오늘 제가 한 일은 선생님 좋아하는 거랑 상관없습니다. 그냥 선생님 위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진심으로 말입니다”라고 절절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차윤서가 “너 자꾸 이러지 마. 안 그래도 동진이 때문에 속상해 죽겠는데 너까지 왜 이래!”라며 눈물을 떨구자, 박시온은 차윤서를 조심스럽지만 깊게 끌어안았다. 애틋함을 가득담은 표정으로 차윤서를 포옹한 채 진정한 위로를 안겨주는 박시온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굿닥터 주원 기습포옹을 본 누리꾼들은 "얼른 러브라인 확실해졌으면", "굿닥터 주원 기습포옹, 문채원 부럽다", "내가 다 설레네", "아 정말 폭풍 눈물이!", "주원은 그냥 어린애라고만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러브라인을 기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ul>
<li>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li>
<li>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li>
<li>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li>
<li>女직원, 추석 때 출근했더니 부장이…충격</li>
<li>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